이더리움 네임서비스 ENS 코인 토큰 정보 호재

이더리움 네임서비스 ENS 코인 토큰 정보 호재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ENS 이더리움 네임서비스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더리움 이름 서비스(ENS)란?

이더리움 네임 서비스(ENS)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분산된 개방형 확장 가능한 네이밍 시스템입니다.

ENS는 john.eth와 같은 사람이 읽을 수있는 이더리움 주소를 Metamask과 같은 지갑에서

알고있는 컴퓨터에서 읽을 수있는 영숫자 코드로 변환합니다.

CoinMarketCap

역변환 – 메타데이터와 기계 판독 가능 주소를 인간 판독 가능 이더리움 주소와 연관시키는 것 – 또한 가능합니다.

이더리움 이름 서비스의 목표는 인터넷의 도메인 이름 서비스가 인터넷을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처럼

이더리움 기반 웹에 더 쉽게 액세스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official website

DNS와 마찬가지로 ENS도 도메인이라는 점으로 구분된 계층 이름 시스템을 사용하여 도메인 소유자가 하위 도메인을 완전히 제어합니다.

ENS는 2021년 11월에 큰 성공을 거둔 소급 에어드롭으로 런칭하여 프로젝트가 토큰을 론칭하기 전에 주소를 등록한 사용자에게 보상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2022 년 2 월 분명히 동성애 혐오 트윗에 대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official website

이더리움 네임 서비스의 차별성은?

ENS는 엔터프라이즈가 아니라 엔터프라이즈에 속하는 공개 공용 유틸리티를 자칭하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official website

기본적으로 DNS가 인터넷에 필수적인 것처럼 Web3에 필수적인 인프라의 일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ENS는 블록 체인 기술 덕분에 단일 장애 지점이 없으며 설계상 검열에 대한 내성이 높고 안전합니다.

official website

블록체인 기술의 보급에 대한 주요 장애 중 하나는 접근성과 사용의 용이성이며, ENS는 이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지만 기계 판독 가능 영숫자 코드를 사용하는 대신 사용자는 임의의 암호 또는 NFT를 짧고 기억하기 쉬운 링크로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하고 블록체인 기술의 기술적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내부적으로 ENS는 두 개의 스마트 계약을 기반으로 구축됩니다.

첫 번째는 ENS에 등록된 도메인을 기록하는 ENS 레지스트리로, 각 도메인에 대한 다음 정보를 저장합니다.

도메인 소유자 도메인 확인자 도메인 아래의 모든 레코드 캐시 시간 그 목적은 기계 판독 가능 주소를 도메인 이름으로

또는 그 반대로 변환하여 각 도메인을 해당 사용자, 웹 사이트 또는 주소와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official website

이더리움 이름 서비스 (ENS) 코인 유통량은?

ENS는 이더리움 이름 서비스의 거버넌스 토큰이며, 프로토콜을 관리하고 그리고 오라클의 가격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데 사용됩니다.

토큰 소유자는 투표를 위해 토큰을 DAO에 위임할 수도 있습니다. ENS의 총 공급량은 1억으로, 글쓰기 시점에서의 유통 공급량은 2,000만을 약간 넘고 있습니다.

CoinMarketCap

ENS는 다음과 같이 배포됩니다.

DAO 커뮤니티 트레저리(50%): 시작 시 10%, 4년간 선형으로 권리가 확정됩니다.

ETH 보유자 (25%) 기여자 (25%)에 에어 드롭.

CoinMarketCap

이더리움 이름 서비스 네트워크의 보안성은?

ENS는 이더리움에서 작동합니다.

이는 마이너가 새로운 Ether를 마이닝하도록 요구하는 증명 컨센서스 메커니즘에 의해 보호됩니다.

분산 노드 집합은 트랜잭션을 확인하고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보호합니다.

Ethereum의 분산 특성과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10,000개 이상의 노드 덕분에 ENS에는 단일 장애 지점이 없으며 해킹되지 않습니다.

Ethereum Name Service는 Coinbase Wallet, Trust Wallet 및 My Crypto와 같은 다양한 지갑과도 제휴합니다.

Ethereum Name Service(ENS)의 거래처는?

ENS는 Binance, OKX, Bitget, Mandala Exchange 및 FT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