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에서 바이비트로 라이트코인

업비트에서 바이비트로 라이트코인

며칠전에 바이낸스로 라이트코인 전송하는 방법을 올려드렸습니다.

바이비트로 보내는 방법을 물어보는 분들이 계셔서 포스팅을 새로 작성했습니다.

트론, 리플 등으로 바꿔서 전송하면 매매 수수료가 더 많이들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라이트코인으로 바로 출금하시기 바랍니다.

라이트 코인의 출금 수수료는 0.01LTC로 한번 전송시 1,000원 안쪽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이비트 회원가입

트래블룰 시행 이후로 업비트에서 바이비트로 코인을 출금하기 위해서는 바이비트에서 신원인증 1단계를 마쳐야합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천천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비트 라이트코인 입금 주소 생성

바이비트 회원가입이 완료되었고 신원인증 1단계가 끝났다고 가정하고 진행해 보겠습니다. 바이비트 사이트 상단 메뉴에서 ‘Assets’ → ‘Spot’ → ‘Deposit’ 클릭합니다.

코인이름에 ‘LTC’, Chain Type도 ‘LTC’를 선택하고 ‘Acknowledge(승인)’ 클릭합니다.

그러면 주소가 나오는데 ‘복사하기’ 버튼을 눌러 주소를 클립보드에 저장해둡니다.

라이트 코인 출금

이제 업비트로 돌아옵니다.

‘입출금’ → 라이트코인 검색 → 라이트코인 행 클릭

‘출금신청’ 탭 → 수량 입력 → ‘확인’ 클릭

지갑종류는 바이비트를 선택하고

주소에 조금전에 바이비트에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주의사항을 동의하고 ‘출금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계정 정보’ 행에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바이비트와 업비트간에 회원정보가 일치하면 아래쪽에 ‘카카오페이 인증하기’ 버튼이 생깁니다.

이걸 클릭해서 카카오톡 인증을 수행해줍니다. 출금 요청이 끝났으면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바이비트로 가보겠습니다.

만약 카카오페이 인증하기 버튼이 나타나지 않으면

바이비트 고객센터에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4. 계정정보 수정 부분을 참고하여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라이트코인 입금확인

이제 바이비트로 돌아와서 입금된 라이트코인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Assets’ → ‘Spot’ → ‘LTC 검색’한 다음 입금된 수량을 확인하면 됩니다.

혹시 빗썸에서 바이비트로 전송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플을 보내는 방법을 작성해둔 글인데 라이트코인도 원리가 같기 때문에 따라하기 수월하실거라 생각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업비트에서 바이비트로 라이트코인 출금하는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