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코인 시세 전망 적절한 시기는

앵커코인 시세 전망 적절한 시기는

 

 

디지털 자산 시장이 성장하면서 다양한 암호화폐가 등장했는데요.

그중에 하나인 앵커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분산형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을 구축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한 ERC-20 기반 토큰인 앵커코인 Anrk은 분산 클라우드 플랫폼을 구축하는 프로젝트에서 클라우드의 지불 수단으로 사용되는데요.

플라즈마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수수료를 낮추고 처리 속도를 높인 탈 중앙화 플랫폼으로

여분의 컴퓨팅 파워를 대여하는 방식을 통해 공유경제를 지향하고 개인들은 공유 활동을 통해 수익 창출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이랑 인터넷상의 서버를 통해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네트워크 서비스와 같은 IT 서비스들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쉽게 말씀드리자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등의 자원을 사용자가 필요한 만큼 빌려 쓰고 그 사용 요금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입니다.

앵커는 기존 작업 증명(PoW) 방식의 중앙화 및 채굴자에 대한 보상의 한계를 극복하고

공유 클라우드 컴퓨터 모델에 적합한 유용한 작업 증명(PoUW)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PoUW는 에너지 효율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새로운 블록을 생성할 때 해시 알고리즘을 푸는 방법이 아니라 실용적인 컴퓨터 수요를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해시 알고리즘을 푼 채굴자에게만 보상을 주는 BTC의 합의 알고리즘과는 다르게 Anrk의 블록체인에는 컴퓨팅 파워를 제공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있어

제공자가 쉽게 이득을 가져갈 수 있는데요. 게다가 Anrk는 멀티 체인 플라즈마 기술을 통해 검증에 필요한 최소한의 데이터만 메인 체인과 동기화해

블록 사이즈를 줄여 속도를 향상하고 가스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앵커 코인의 시세 전망

앵커코인 Anrk는 시총 210억 원의 규모로 그리 크지는 않지만 장기적인 시세 전망을 봤을 때 유망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 있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유지 비용과 인력이 필요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규모가 큰 기업들에서 독점하는 상황이 생기곤 했습니다.

Anrk는 이러한 독식 구조에 대항하기 위해 블록체인을 활용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저렴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된 것인데요.

또한 최근 블록체인 업계에서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의 전송 지연 문제로 확장성과 속도가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대안이 제시되고 있는데 Anrk는 플라즈마 사이드 체인 기술을 이용해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Anrk는 하드웨어 기반 블록체인이며 이를 통해 노드 간 암호화폐를 전송할 시에 제3자의 개입을 배제할 수 있게 되어

이론상 처리 속도를 무한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데요.

또한 오프라인 상태에서의 거래도 가능하며 하드웨어 보안 기능을 통한 복잡한 합의 알고리즘을 단순하게 하며

손실된 프라이빗키 복구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산의 관리 및 보안성을 높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만 기존의 대기업과 경쟁 구도에 있다는 점이 단점으로 작용해 작년 불장에서도 300원 이상의 가격을 실현하지 못했는데요.

앵커코인은 올해 5월 이후로 40원대를 전전하며 등락을 반복하는 패턴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시세는 60원대를 기록 중입니다.

33원까지 떨어졌다가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긴 하지만 호재가 작용한 것은 아닌데요.

BTC와 ETH의 가치가 최근 상승하는 흐름과 함께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Anrk 시세는 최고점 대비 약 4배 정도가 하락을 한 상황이며 비트코인의 상승장 시기에

가장 많이 가격이 오른 것으로 보아 BTC의 영향을 많이 받는 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nrk는 폴리곤과 바이낸스에서도 극찬을 할 만큼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는 코인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요.

지난 4월에 올라온 쟁글 크립토 평가를 살펴보면 BB+등급으로 중간 이상의 평가를 받았다고 볼 수 있고 메이저급 코인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업의 범위나 운영 기간과 대비해 봤을 때 다소 부진한 성과를 보여주기도 했지만 현재 웹 3.0 솔루션을 타겟으로 하여 관련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앵커 코인의 호재

또한 현재 다수의 주요 체인 노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유동성 스테이킹 서비스도 제공 중이라고 합니다.

지난 5월 아이오텍스와 공격을 방지하는 탈 중앙화된 노드 네트워크를 출시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다는 발표를 하기도 했는데요.

개발자는 아이오텍스 기능으로 가상 자산 지갑 거래가 가능한 메타마스크와 같은 서비스를 위한 디앱을 구축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지난 3월에는 MonoX와의 파트너십 소식이 올라왔었고 2월에는 칠리즈와의 파트너십 소식이 있었습니다.

스포츠 및 엔터 분야의 선두주자인 칠리즈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칠리즈 체인 2.0의 개발을 주도하기 위해 Anrk와의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합니다.

Anrk는 공유자원을 활용한 컨테이너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는데 합리적인 비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인 코인입니다.

현재 웹 3.0 관련 다양한 프로젝트를 이뤄나가고 있고 여러 방면에서 생태계를 확장 중인 만큼,

시장 상황만 좋아진다면 충분히 시세 상승이 기대되는 코인 중 하나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사실 요즘처럼 암호화폐 시장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는 Anrk뿐만 아니라 다른 종목을 매수할 때도 신중을 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면 1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MEXC 수수료 1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