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스코인 모든 정보 알아보자

앱토스코인 모든 정보 알아보자

앱토스 단숨에 코인 거래 규모 1위

안녕하세요. 11월 연방공객시장위원회(FOMC) 정례 회의를 앞두고 비트코인의 가격이 1만 9000달러 선에서 박스권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은 동조화 현상을 보이고 있는 미국 증시의 나스닥 지수가 하락했음에도 큰 변동을 나타내고 있지 않습니다.

최근 금융시장이 약세를 보이면서 비트코인 투자세가 약해진 것으로 보입니다.

가상화폐 투심도 마찬가지로 얼어붙은 채 좀처럼 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티너티브의 공포·탐욕 지수는 전날과 같은 23점(극도의 공포)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런 얼어붙은 암호화폐 시장에 홀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코인이 있습니다.

바로 페이스북이 묻어있다는 앱토스 코인입니다.

흔히 다른 코인들은 거래소 상장 시 바닥의 거래소를 거치며 차츰 성장하며 메이저 거래소에 상장하게 됩니다.

하지만 앱토스 코인은 바이낸스 및 업비트 등 대부분의 유명 거래소에 동시 상장되어

이로 인해 암호화폐 시장에서 유통되는 자금 대부분이 앱토스 코인으로 유입되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상승세를 보여주는 앱토스 코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앱토스 코인 기본 정보

2022.10.21 11:40 코인마켓캡 기준

코인명

Aptos(APT)

Aptos 가격

\10,932.13 ▲5.02%

시가총액

\1,420,102,025,639 ▲6.95%

완전 희석된 시가

\10,940,562,000,016 ▲6.95%

24시간 거래량

\756,843,220,785 ▼64.19%

유통 공급량

130,000,000.00 APT

앱토스

블록체인이 새로운 인터넷 인프라로 부상하면서 수만 개의 탈 중앙화 앱이 배포되어 왔습니다.

불행히도 블록체인은 잦은 중단과 높은 비용, 낮은 처리량 제한 및 수많은 보안 문제들로 인해 아직 사용이 보편화되지 않았습니다.

블록체인 인프라는 웹 3.0 시대의 대중화를 위해서 신뢰할 수 있으며 확장 가능하고

비용 또한 효율적이며 널리 사용되는 앱의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플랫폼인 클라우드 인프라의 길을 따라야 합니다.

앱토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확장성과 신뢰성 및 향상성을 핵심 원칙으로 설계된 Aptos 블록체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지난 3년간 전 세계의 350명 시앙의 개발자들이 Aptos 블록체인을 개발했습니다.

Aptos는 합의와 스마트 컨트랙트 설계, 시스템 보안, 성능 및 탈중앙화성 면에서 새롭고 참신한 혁신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들을 조합은 웹 3.0의 대중화를 위한 기본 구성 요소가 될 것입니다.

앱토스 비전

Aptos의 비전은 웹 3.0의 메인스트림 채택을 달성하고 탈중앙 애플리케이션 생태계를 강화해서

실제 사용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블록체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APtos의 임무는 유연하고 모듈화된 블록체인 아키텍처를 제공함으로써

블록체인의 신뢰성과 안정성 및 성능에서 최첨단 기술의 진보를 이루는 것입니다.

이 아키텍처는 빈번한 업그레이드와 최신 기술의 빠른 채택 및

새롭게 부흥한 사용 사례에 대한 최고 수준의 지원을 필요로 합니다.

Aptos는 이를 사용하는 커뮤니티가 관리하고 운영하는 탈중앙화 되었으며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를 상상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프라의 수요가 증가하면 블록체인의 컴퓨팅 자원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수평과 수직적으로 확장됩니다.

새로운 사용 세례들과 기술의 진보에 따라서 네트워크는 사용자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빈번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업그레이드되어야 하며, 인프라에 대한 우려는 이면에서 사라져야 합니다.

개발자와 사용자는 키 복구와 데이터 모델링, 스마트 컨트랙트 표준, 자원 사용 트레이드오프,

개인 정보 보호 및 결합성을 위한 다양한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자산이 안전하고 항상 사용 가능하며, 거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누구나 알지 못하는 전 세계 사람들과 안전하며, 쉽고 불변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앱토스 특징

첫 번째

Aptos 블록체인은 빠르고 안전한 트랜잭션 실행을 위해서 Move 언어를 자체적으로 통합하고 내부적으로 사용합니다.

Move Prover는 Move 언어의 정형검증기로써 스마트 컨트랙트의 불변 속성 및 행위에 대한 추가적인 안전을 제공합니다.

보안에 대한 이러한 집중을 통해서 개발자는 악성 개체로부터 소프트웨어를 더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Aptos 데이터 모델은 유연한 키 관리 및 하이브리드 수탁 옵션을 지원합니다

. 이것은 서명한 트랜잭션의 투명성과 함께 실제 라이트 클라이언트 프로토콜과 함께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함께 제공합니다.

세 번째

높은 처리량과 낮은 지연 시간을 달성하기 위해서 Aptos 블록체인은

트랜잭션 처리의 주요 단계에 모듈화된 파이프라인 방식을 사용합니다.

구체적으로는 트랜잭션 전파와 블록 메타데이터 정렬, 병렬 트랜잭션 실행, 배치 스토리지 및 원장 인증 등이 동시에 운영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사용 가능한 모든 물리적 자원을 완벽하게 활용하고,

하드웨어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매우 병렬적인 실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네 번째

데이터에 대한 사전 지식을 읽고 쓰도록 요구해서 트랜잭션 원자성을 파괴하는 다른 병렬 실행 엔진과 다르게

Aptos 블록체인은 개발자에게 그러한 제안을 두지 않습니다.

임의로 복잡한 트랜잭션이 원자성을 효율적으로 진원하여 실제 앱의 처리량을 높이고

대기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개발을 더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Aptos의 모듈형을 설계된 아키텍처는 클라이언트 유연성을 지원하고 빈번하고

즉각적인 업그레이드를 위해 최적화되었습니다.

또한 Aptos 블록체인은 내장된 온체인 변경 관리 프로토콜을 제공하여,

혁신적인 신규 기술들을 신속하게 배포하고 새로운 웹 3.0 사용 사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얼어붙은 암호화폐 시장에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앱토스 코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