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XRP 리플 블록체인 암호화폐 가격

알트코인 XRP 리플 블록체인 암호화폐 가격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트코인에 대해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XRP는 리플의 암호화폐 이름입니다.

2018년 2월 기준 시가 총액이 288억 달러인

두 번째로 가치 있는 디지털 통화입니다. “

은행과 금융 기관은 리플 블록체인이 제공하는 속도와 효율성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번거로움 없이 즉시 송금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기를 바랍니다.

은행은 전 세계에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송금합니다. 대부분은 달팽이 우편이나 실제 은행 송금과 같은 구식 방법을 사용합니다.

특히 많은 돈을 이체하려고 할 때 제한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Ripple의 기술이 제공하는 혁신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은행과 소비자 간의 더 빠르고 안전한 거래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거래에 관련된 양 당사자의 비용을 절감합니다.

더 이상 소비자는 은행 간에 돈을 이체할 때 엄청난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Ripple은 사용자가 기존 시스템을 변경하지 않고 돈을 보내고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제 모든 은행에서 Ripple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금융 기관에서 이미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동안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두 당사자 간의 실시간 가치 교환이

가능하여 양 당사자의 거래 시간이 크게 단축됩니다. 이것은 Ripple이 사용하는 블록체인 기술이

 

제공하는 빠르고 효율적인 처리 속도 때문에 가능합니다.–은행은 Ripple이 국제적으로 송금할 때 비용을

크게 절감하기 때문에 Ripple이 작동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현재 은행은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국제 송금을 하려는 경우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각 국가마다 국제 송금을 할 때 따라야 하는 고유한 규칙과 규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수취 은행이 귀하의 국가 국경 내에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소요되는 많은 시간이 포함됩니다.

Ripple을 사용하면 모든 은행이 이제 추가 비용이나 이체 과정의 지연 없이 국제적으로 쉽게 돈을 이체할 수 있습니다.

 

–Ripple은 또한 암호 화폐 또는 비트코인 ​​또는 이더와 같은 디지털 통화와 관련된 거래를 처리할 때 은행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제 각 은행은 글로벌 결제 시스템과의 원활한 통합 덕분에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디지털 통화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은행은 고객에게 훨씬 더 많은 지불 옵션을 제공할 수 있어 더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통화를 기본 지불 방법으로

사용하는 점점 더 글로벌 경제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Ripple은 사람들이

액세스할 수 있는 돈의 양과 이것이 현재 및 미래의 경제 환경에서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알트코인 리플은 그것의 높은 효율성 및 신뢰성 특징. 또한 다양한 금융 시스템을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는 능력 덕분에 암호화폐와 관련된 거래를 처리하는 방식에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금융 기관이 미래의 국제 지불 솔루션을 위해 다른 인기 있는 옵션보다 Ripple의

블록체인 기술을 채택하기로 선택했다고 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