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시즌이 시작되면 매수할 코인 3개

알트코인 시즌이 시작되면 매수할 코인 3개

알트코인이 비트코인을 능가하는 시기인 “알트시즌”이 시작되었다고 생각하는 이유에 대해 논의하고 보유해야 할 알트코인 3개를 추천한다.

알트코인 시즌이 시작되었다

일반적으로 암호화폐는 함께 움직이지만 비트코인이 선두를 달리는 시기도 있지만 알트코인이 비트코인을 능가하는 시기도 있다.

이 역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대체 시즌이 도래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차트가 있다.

위 차트는 비트코인의 전체 암호화폐중 시가총액의 비율을 보여준다.

이는 2016년 이후 분명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매주 더 많은 알트코인이 등장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해할 만하다.

그러나 우리는 알트코인의 지배력이 2018년에 정점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비트코인은 또 다른 알트 시즌이 열리는 2021년까지 회복세를 보였다.

여기서 우리가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반전된 “컵과 손잡이” 패턴으로, 이는 비트코인 도미넌스가 앞으로 더 아래로 향해야 함을 시사한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지표 중 하나일 뿐이다.

ETH/BTC 차트는 비트코인 ​​기준으로 이더리움의 가격을 보여준다.

차트가 올라가면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을 능가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과거에는 Ethereum의 큰 움직임이 altseason 시작에 대한 경고 트리거였다.

마지막으로 여기에서 볼 수 있는 차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트위터 사용자 @BTCFuel이 만들었다. 우리가 보는 것은 오늘날 Altcoins와 2010-14년의 Bitcoin의 오버레이다. 이론은 간단하다.

알트코인은 “새로운 비트코인”으로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오늘날의 가격은 초기 단계의 비트코인 ​​가격과 더 관련이 있다. 이는 비트코인이 주기의 초기 단계로 되돌아간 것처럼 알트코인 가격이 더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해야 함을 의미한다.

이더리움은 분명히

장 먼저 소유해야 하는 ALT는 이더리움이다.

이더리움은 가장 중요한 알트이자 팩의 리더다.

Ethereum에 문제가 있었지만 최근 몇 주 동안 매우 낙관적인 뉴스가 나오는 것을 보았다. 다가오는 PoS로의 이동과 결합된 런던 포크 업그레이드는 이더리움이 훨씬 더 디플레이션이 될 것임을 의미한다.

이더리움이 앞으로 몇 달 안에 상승 할 것으로 기대한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1900년에서 4680년으로의 이동을 i파동으로 측정하면 iii파동의 목표는 약 $6800-$8000다. 여기에서 1.618 및 2 피보나치 확장이 적용된다.

팬텀

Fantom(FTM-USD)은 많은 잠재력을 지닌 레이어 2 솔루션이다.

ETH가 더 확장 가능하더라도 L2 솔루션은 여전히 필요하며 Fantom은 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팬텀 블록체인은 약 20,000 tps를 처리할 수 있으며, 그 안의 각 애플리케이션이 블록체인 내에서 별도의 블록체인으로 존재하도록 설계되었다.

EWT를 사용하면 Fantom이 다음 상승에서 $5.6-$7의 목표 가격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 가격의 4~5배 수준이다.

그리고 Terra의 LUNA를 잊지 마세요.

LUNA(LUNA-USD)는 Terra 블록체인의 기본 코인으로 한국의 전자 지갑 애플리케이션인 Chai와 함께 만들어졌다.

Terra의 주요 용도는 달러 스테이블 코인인 UST와 같은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을 지원하는 것이다.

이것은 상기 스테이블 코인과 Terra 사이에 차익 거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루어지며, 이는 설정된 페그에서 수요와 공급의 균형을 보장한다.

스테이블 코인은 엄청난 인기를 얻었고, 테라의 알고리즘 코인은 특히 가맹점이 결제를 수락하기 위해 체인 앱을 사용하는 한국에서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페그를 유지하기 위해 알고리즘 코인에는 소각되거나 발행되는 LUNA가 필요하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이러한 스테이블 코인이 더 많이 사용됨에 따라 LUNA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가격도 상승한다는 것이다.

LUNA의 차트를 보면 바닥이 났다는 분명한 증거가 있고 다음 상승의 목표는 $126-$156 이상이어야 한다. 이것은 현재 가격에서 큰 수익은 아니지만 강력한 기초와 사용 사례를 기반으로 LUNA를 소유하는 것이 좋다. 또한 앞으로 몇 주 동안 더 매력적인 구매 수준이 나타날 것이다.

테이크아웃

저는 우리가 특히 알트코인에 대해 암호화폐에서 또 다른 강세 단계에 진입했다는 강력한 증거를 본다.

Cryptocurrencies는 설득력있는 바닥에 넣고 강하게 반등했지만 짜낼 주스가 아직 많이 남아 있다. 큰 랠리 전에 추가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한다.

출처 3 Coins To Buy As Altcoin Season Begins

Mar. 31, 2022

[한스 생각]

사실 코인 상승이 부진할듯 하여 내년부터 본격 투자 예정

스윙투자다.

주식부터 먼저 투자.

그러나 바닥을 치면 투자한다.

파도가 있기때문. 리밸런싱.

이더리움이 역시 투자처 그림 NFT 주 코인이기도 하고

다른 알트는 글쎄? 모르는데 투자 안함.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