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코인 모든 정보 알아보자

아스타코인 모든 정보 알아보자

비트코인 보합세에 연일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코인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가격이 1만 900달러 선에서 보합세입니다.

이번 주 미국의 9월 소비자물가지수(CPI) 발표를 앞두고

연준발 불확실성이 재확산되면서 투자자들이 관망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시황 중계 사이트인 코인 마켓캡에 따르면

오전 10시 50분 기준 비트코인의 가격은 24시간 전보다 0.25% 상승한 1만 9049.74달러에 거래되었습니다.

이런 비트코인의 횡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스타코인은 연일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아스타코인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아스타코인

아스타코인은 사업자 친화적인 결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암호화폐입니다.

암호화폐가 실생활 적용에 직면해 있는 다양한 한계를 극복하고 현금과 카드사, PG 사, 페이 등

기존의 결제수단 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시켜서 신뢰성을 확보하는 전략으로 설계된 새로운 암호화폐 기반 결제 플랫폼입니다.

아스타는 플랫폼을 통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시켜 다중화된 생태계 구현을 추구합니다.

생태계 구현을 위해 쇼핑과 의료, 관광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사들과 함께 손잡고 업종간 연계되는 플랫폼을 구성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아스타 생태계와 연동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구성하고 플랫폼 참여자들의 점진적이고

무한한 증가를 위해 편의성과 응용성을 비즈니스 모델에 함께 담아내고 있습니다.

플랫폼은 결제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카드사와 PG 사에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를

대폭 낮춰 제휴사의 시장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용자들에게는 환율에 따른 환전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가상자산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에게 혜택으로 돌아가는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아스타코인 특징

아스타 플랫폼은 자산과 화폐의 자산과 화폐의 기능을 실제로 구현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는 블록체인의 기술적 구현 및 실물화폐의 대체 가능성을 타진하여 보았던 기존 암호화폐들과 구별되는 점입니다.

아스타 플랫폼은 실용성에 기반을 두어 생태계를 조성하고,

이러한 구조적 특징은 자산으로서의 가치를 가지도록 할 수 있고,

금과 같이 가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플랫폼 내에서 자산으로서의 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구조로 가능할 것입니다.

플랫폼은 플랫폼의 특성상 모든 사업 영역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사업영역의 확장은 활용될 범위를 무한히 늘려갈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재 존재하는 사업의 영역에도 적용되며, 앞으로 등장할 새로운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많이 통용되는 화폐는 안전 자산으로서 미래가치를 인정받아 준비통화의 지위를 가지게 됩니다.

아스타는 새로운 화폐를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지속적인 수요와 가치를 창출해 안전자산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아스타코인 생태계

1단계 – 플랫폼 제휴사의 참여 확대

아스타 플랫폼은 아스타가 실사용에 적용되는 모든 상거래에서

0%대의 낮은 결제 수수료율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제휴사에게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온 오픈라인 상의 더 많은 제휴 네트워크를 확대할 수 있으며,

곧 플랫폼의 모든 생태계의 이익을 줍니다.

2단계 – 플랫폼 이용자의 유인

확대된 제휴사에서 아스타를 결제하기 위해 먼저 아스타를 구매해야 됩니다.

또한 유리한 조건으로 제휴사가 증가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플랫폼을 이용하는 이용자도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하는 투자자는 투자 목적으로 구매할 요인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는 가치 상승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아스타 생태계가 활성화되면 재단으로 묶인 제휴사들은 빅데이터를 축적하게 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과 보상정책으로 이용자를 확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3단계 – 플랫폼 확장

아스타 재단은 발생 수익을 지속적으로 재투자하여 플랫폼 확장을 도모할 것입니다.

기획 중인 비즈니스 모델은 플랫폼 참여자들에게 더 많은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관광산업과 국내외 플랫폼 참여자 유치를 위한 음원 플랫폼 산업,

국내 뛰어난 의료 기술 기반으로 한 헬스케어 산업,

빅데이터 산업 및 2020년 유망업종 분석 결과 기반으로 추진한 크라우드 펀딩 및 P2P 플랫폼 사업이 있습니다.

4단계 – 플랫폼 순환

아스타 플랫폼 내에서 발생한 수익을 재투자하여 온 오프라인 상거래 결제 시스템 구축에

한계를 두지 않고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 구성 및 생태계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자체적인 수익모델을 창출해 낼 수 있으며 플랫폼 내 새로운 참여자들의 유입을 유도하게 할 것입니다.

수요가 생태계 확장에 맞추어 늘어나는 만큼, 플랫폼의 가치 또한 지속적으로 순환하며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참여-유입-확장-순환에 이르는 상기 단계별 추진 방식에 기반하여, 점진적인 발전 구도를 계획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아스타코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