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나 니어프로토콜과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 있다

솔라나 니어프로토콜과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 있다

2022년 4월 19일, 오늘의 암호화폐 주요 뉴스 살펴보겠습니다.

솔라나, 니어프로토콜과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 있다

이더리움의 선두주자가 기술적 장애물에 직면함에 따라 또 다른 알트코인이 솔라나의

주요 경쟁자로 부상하고 있다고 밀접하게 뒤따르는 암호화폐 분석가가 말했습니다.

새로운 영상에서 코인 뷰로라는 익명의 호스트 가이는 200만 유튜브 구독자에게 블록체인의

인지된 신뢰성에 영향을 미친 네트워크 중단 및 해킹 이후 투자자들이 솔라나 대안을 찾고 있다고 말합니다.

분석가는 투자자들이 현재 분산형 앱 플랫폼인 니어프로토콜을 보고 있다고 말합니다.

니어프로토콜은 이러한 사용자와 투자자의 1차 수혜자였던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솔라나의 1차 경쟁자로 보이는 점을 감안하면 일리가 있습니다.

이들의 블록체인은 유사한 아키텍처를 가지고 있고, 동일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며,

블록체인을 구축한 소프트웨어 회사는 동일한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동일한 암호화폐 VC의 지원을 받습니다.

분석가는 업데이트, 개발, 발표 및 파트너십에도 불구하고 솔라나 가격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다른 이유를 지적합니다.

솔라나는 알트코인이며 이는 가격 행동이 비트코인과 높은 상관 관계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마 지금쯤 눈치채셨겠지만, 비트코인은 12월 2일 이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코인게코와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솔라나의 유통량은 각각 2000만~2200만개로 늘었습니다.

이는 솔라나당 평균 가격이 약 100달러라고 가정할 때, 솔라나가 모두 판매되었다고 가정하면

20억 달러 이상의 잠재적 판매 압력으로 작용합니다.

솔라나의 현재 실적에도 불구하고 가이는 암호화폐 시장이 더 정의된 강세장에 진입하면 알트코인이 이전 최고치를 다시 테스트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솔라나를 위한 6개 이상의 다른 기관 투자 수단이 있으며 제가 말할 수 있는 바에 따르면

솔라나의 열악한 가격 조치에도 불구하고 12월 이후 상당한 양의 자금이 유입되었습니다.

이더리움, 테라, 솔라나 및 하나의 추가 알트코인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진 알고리즘

시장을 능가하는 것으로 평판을 얻은 로봇이 최신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할당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리얼비전봇은 “하이드 마인드”의 합의와 일치하는 알고리즘 포트폴리오 평가를 생성하기 위해 매주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에 대한 설문 조사를 수행합니다.

리얼비전은 이 봇이 단순히 거래자로부터 설문 조사를 받는 것만으로도 시장에서 상위 20개 암호화폐 자산의 집계 버킷보다 20% 이상 우수한 성능을 보인 “놀라운” 기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리얼비전은 새로운 트윗에서 분산형 스테이블 코인 발행사 테라(LUNA)가 70%에서 가장 비중이 높은 디지털 자산의 1위를 되찾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 이더리움도 70% 과체종으로 앞서고 있습니다.

이번 주 3위는 시가총액 비트코인 기준 상위 암호화폐 자산으로 조사 참여자의 67%가 평균 이상 매수 투표를 하고 있습니다.

60% 할당으로 공동 4위에는 레이어1 블록체인 프로토콜 솔라나와 레이어2 스케일링 솔루션 폴리곤(MATIC)입니다.

출처:트위터(리얼비전봇)

위의 차트는 또한 경쟁 레이어1 스마트 계약 플랫폼 아발란체와 확장성 및 상호 운용성 생태계 코스모스(ATOM)가 솔라나 및 폴리곤에 비해 약간 뒤떨어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 포트폴리오 할당과 관련하여 설문 응답자는 폴리곤을 17.4%로 선호했으며 테라는 12.2%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솔라나, 코스모스, 아발란체는 11.3%로 모두 상위 5위를 차지했습니다.

봇 자체도 자체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기도 합니다. 현재 관심 있는 주요 암호화폐 자산은 테라 31.8%, 비트코인 23.6%, 이더리움 21.2%입니다.

17.3%의 분산형 교차 체인 유동성 프로토콜 THORChain(RUNE)은 10% 이상의 포트폴리오 할당이 있는 최종 암호화폐 자산입니다.

리얼비전봇은 퀀트 분석가이자 헤지펀드 CEO인 모리츠 세이버트와 통계학자인 모리츠 헤이든이 공동 개발했습니다.

리플과 라이트코인, 랠리가 다가오고 있으며 하나의 지표가 디지털 자산의 강세를 촉발할 것

인기 있는 암호화폐 분석가인 미쉘 반 드 포페(Michael van de Pope)는 리플과 라이트코인의 랠리를

예측하고 있으며 한 가지 주요 지표가 디지털 자산 시장의 다음 큰 강세 단계를 촉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분석가는 584,000명의 트위터 팔로워에게 XRP가 비트코인 쌍에서 압축되어 돌파구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차트는 2014년과 2017년의 이전 주기와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우리는 리플에서 다시 한 번 큰 일을 겪을 것 같습니다.

차트가 압축될수록 이탈은 더 무거워지고 모두가 그 위치로 돌진할 것입니다.

작성 다시 XRP(리플)는 지난 7일 동안 2% 상승한 0.78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포페는 리플과 마찬가지로 라이트코인도 다소 긴 하락세 후에 실행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암호화폐 분석가는 암호화폐가 실제로 다시 시작되기 전에 하나의 지표가 반전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에 따르면, USD를 법정 통화 바스켓에 고정시키는 미국 달러 지수는 거의 1년 간의 긴 랠리에서 방향을 바꿔야 합니다.

아직 이 상황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그때 암호화폐 파티가 시작될 것입니다.

분석가는 또한 한 쌍의 낮은 캡 알트코인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포페는 비트코인의 해시 파워로

구동되는 자산을 제공하는 블록체인인 syscoin(SYS)이 현재 황소에 대한 매력적인 지원 수준에 있다고 말합니다.

간단히, 나는 그것이 유지된다면 오래 걸릴 수 있는 한 단계를 보고 있습니다.

포페는 한 암호화폐 자산의 차트가 전체 알트코인 시장을 구현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분석가에 따르면 분산 금융 플랫폼 오리온 프로토콜(ORN)은 일부 거래자가 약세 가격 조치로 인해 쫓겨날지라도 장기적으로 강세 기회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차트는 알트코인의 현재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들은 현장에 있으며 1년 동안 약세장에 있었습니다.

지금은 시장에서 한 발짝 물러나지 않고 시장에 뛰어들 때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