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도지코인 시세 및 전망 투자

빗썸 도지코인 시세 및 전망 투자

빗썸 거래소 도지코인

 

여러분은 대표적인 가상자산 하면 떠오르는 것은 어떤 것일까요?

보통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의 메이저 가상자산을 많이 떠오를 거 같네요. 또한 테슬라 CEO인 일론 머스크로 인하여

정말 핫 한 모습을 보였던 ‘도지코인’

다른 알트코인을 떠올리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도지코인을 살펴보면, 일론 머스크와 땔래야 땔 수 없는 관계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2019년 도지코인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 후 지속적으로 도지코인 짤도 올리는 일론 머스크는 비트코인과 도지코인에는 나름 진심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생각되네요.

이러한 트윗으로 인해 도지코인의 시세는 급등하기 시작했으며 당시 때 마침 이슈가 된 게임스탑 사태로 인하여 도지의 상승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기는 충분했습니다.

도지코인은 귀여운 밈으로 인해 코인에 관심이 없던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특히 주식 투자를 하시던 분들은 테슬라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일론 머스크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그가 남긴 트윗을 보며 코인에 입문하시는 분들도 많을거 같네요.

그렇다면, 앞으로 도지코인은 어떤 이슈가 남아 있을까요? 눈여겨 볼 부부은 바로 4월 20일 약 1주 앞으로 다가온 도지데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도지데이는 국내에서 금지가된 마리화나 커뮤니티 밈에 일론머스크나 스눕독 같은 유명인들이 참가를 해왔습니다. 해당 커뮤니티가 4월 20일 4시 20분에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 날을 도지데이로 지정되게 되었다고 합니다.

도지데이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추가로 시장에 진입하시는 분들이나 기존 분들은 가상자산을 어디에서 거래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계실거라고 생각 합니다. 도지코인을 비롯한 상승을 기대할 가상자산의 투자를 하기에 적합한 거래소를 찾고 계신다면, 빗썸 거래소를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빗썸 거래소

 

는 다양한 가상자산을 신규 발굴하여 꾸준히 상장하고 있는 거래소 입니다. 신규회원 가입 시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거래소이며, 수익을 올리기 좋은 거래소라는 평을 받고 있죠.

이와 함께 얼마 전 발표한 포브스의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순위에서도 국내 거래소 중 1위를 차지 하는 등 안정성과 신뢰도도 높은 거래소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새롭게 투자를 하실 분은 가상자산 투자를 하기 좋은 곳이 빗썸이 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가입만 해도 받을 수 있는 무료수수료 쿠폰은 물론, 1만원이상 입금만 해도 받을 수 있는 1만원의 비트코인 혜택까지 다양한 혜택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최근 렌딩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하여,

4월11일부터 17일 사이에 렌딩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선착순 500명에게 2만원의 빗썸 캐시를 지급하며

4월 18일부터 24일 7일동안은 렌딩서비스 수수료를

50%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도지코인 등 시장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상자산의 투자를 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빗썸 거래소를 통해 시작을 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