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해외거래소 추천 2022 ver

비트코인 해외거래소 추천 2022 ver

저 같은 경우 업비트/빗썸을 떠나서 코인 생활을 한지 꽤 오래되었습니다.

일단 국내 거래소들은 트렌드가 느리고, 거래가능한 코인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주로 쓰는 해외거래소 들 목록과 특징들을 2022 ver로 정리해봤습니다.

전반적으로 해외거래소들은 선물거래를 지원하기 때문에 하락장에 시드방어가 가능합니다.

가령, 헷징을 이용해서 시드를 지키거나 에어드랍 등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많습니다.

또 거래소 코인을 기반으로 무위험 이벤트들을 자주하기 때문에 가입해두는게 좋습니다.

수수료도 전반적으로 저렴합니다. 아래 링크는 블로거가 받을 수 있는 최대할인을 적용한 가입 링크입니다.


제가 주로 이용중인 거래소는 MEXC, 바이비트, 바이낸스입니다.

그럼 각 거래소 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따로 따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특징은 거래소 자체의 특성 보다는 돈을 벌 수 있는 이벤트들이 어떤게 있는지 위주로 정리해봤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바이비트 같은 경우 세계 순위 3~5위 내에서 유지 중입니다. 자유롭게 인터페이스 위치나 크기를 변동할 수 있습니다.

트래블룰 같은 경우 빗썸, 업비트 모두 지원합니다.

① 바이보트 참여가능

바이비트 바이보트 참여후기 바로보기

② 런치패드 참여가능

DEFY 런치패드 글 바로보기

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 같은 경우 세계 1위거래소 입니다. 아마 코인을 하는 사람중에 바이낸스를 가입안한 사람은 없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트래블룰 같은 경우 업비트, 빗썸 모두 지원합니다.

① 런치패드/런치풀 참여 가능

런치패드 수익률

② 바이낸스 NFT 이벤트 참여

일정량의 븐브만 있으면 참가가 가능합니다. 아식스 같은 경우는 당첨시 4000달러 ~ 5000달러였습니다.

MEXC 거래소

MEXC 같은 경우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어가 지원되는 거래소라 초보자가 이용하기 편한 거래소라고 생각됩니다. 인터페이스를 변경하기 어렵다는점은 아쉽습니다.

트래블룰 같은 경우 지원되는 국내 거래소가 없어서 100만원 미만 송금을 해야합니다.

MEXC 관련글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MEXC 가입해야하는 이유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