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투자 했던 노홍철

비트코인 투자 했던 노홍철

비트코인 투자

비트코인 시세 upbit.

노 장군님이 무한도전 시절의 폼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개미는 오늘도 뚠뚠2. 투자를 단기 시세 변화라는 관점에서 바라보면 주식시장 만큼 그의 잠재력을 끌어내기에 좋은 소재도 없다는 게 학계 정설.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2

이웃님의 소개로 알게 된 ‘홍반꿀’ (홍철이 반대로 하면 꿀이다) 찾아보니 코인 시장에서도 그의 활약(?)은 대단했다.

노홍철 장군이 투자했던 코인은 비트코인캐시, 트론, 비트코인SV, 에이다, 이오스, 네오, 스텔라루멘, 온톨로지, 퀀텀, 하이브, th팀, 비트토렌트, 가스, 온톨로지 가스, 에브리피디아, 윈, JST, CHL, 블랙 … 처음 듣는 알트코인도 있다.

upbit. 온톨로지

업비트 들어가서 하나 하나 다 검색해봤는데… 지금 워낙 불장이어서 어느 정도 회복한 코인도 있지만, 대부분의 코인은 차트가 살벌하다.

upbit. 에브리피디아

상장 첫 달에만 반짝하고 그대로 훅 가버린 코인도 있다.. 블록체인 기반 백과사전 에브리피디아…. 지금까지 위키피디아, 나무위키를 주로 이용하는 것을 보면 현재 주가… 아니지 코가(코인가격ㅋㅋ)도 어느 정도 이해가 된다.

비록 대부분의 코인 가격은 여전히 암울하지만… 그래도 노 장군님에게는 비장의 무기가 하나 남아있었다. 바로 암호화폐 대장주 비트코인!! 그는 코인 암흑기에도 팔지 않고 2년 동안 존버했다고 한다.

무한도전. 노홍철 비트코인 투자

신에게는 아직 비트코인이 남아있사옵니다!!

가즈아~~~~

upbit. 비트코인 시세

그런데 싸늘하다… 가슴에 비수가 날아와 꽂힌다.

김프로: 그 묘하더라고.. 노홍철 씨 있잖아요. 노홍철 씨가 굉장히 많은 암호화폐를 갖고 있어서 나한테 보여줬어요. 진짜로. 딱 하나 팔은 게 비트코인이야. 그것만 올라가고 다른 건 그대로야. 희한하대. (2020. 12. 오건영 팀장에게)

칠천량 해전에서 살아남은 비트코인 전부 엿 바꿔 먹었음ㅠㅠ

upbit.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스토리는 여기서 끝나나 싶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샀다고 한다. 버스에서 너무 빨리 내려가지고 배가 아팠던 것 같다. 그런데 차트만 봐도 언제 샀는지 알 것 같은 이 느낌은 뭐지…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2

고점에서 사고 다시 물려버린 노홍철 장군ㅠㅠ 사실 지금 비트코인 가격이 5,000만 원을 돌파했기 때문에 고점에 샀다 해도 결과적으로 나쁜 선택은 아니었다. 그런데 여기서 한 가지 궁금해지는 건, 지금 비트코인 로켓을 쏘아올린 주체는 일론 머스크 빔이냐, 홍반꿀이냐…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2

SNS로 개미 리딩해주시는 장군님ㅠㅠ

홍반꿀, 홍반꿀 하지만… 그래도 지인들과 이야기 할 때면 노홍철 장군님은 사실 (주식 빼고는) 재테크 고수라고 말하곤 했다. 그는 2010년에 압구정 현대아파트를 22억에 낙찰받은 바 있다.

구글

그런데 이 사실마저도 반전이 있었다.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2

부동상 가격이 막 오르기 시작하던 5년 전에 압구정 현대 아파트 매도. 이후 12억 상승…ㅠㅠ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