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쉬 리플가격분석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쉬 리플가격분석

Bitcoin, Ethereum, Bitcoin Cash, Ripple : 가격 분석, 2 월 9 일

암호화 화폐는 진화하는 기술의 일부이며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성숙한 자산 클래스에 비해 상당히 휘발성을 유지할 것입니다.

암호화 화폐의 초기 투자자들은 대부분 미래의 기술 애호가였습니다. 2017 년의 엄청난 수익 이후,

점점 더 많은 기관 투자가들이 당에 가입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크립토 통화가 수행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90 일 동안 S & P 500 지수와 암호화 화폐 간의 상관 관계는 33 %로 급격히 상승했다.

 

DataTrek Research의 공동 설립자 인 Nick Colas에 따르면, 이전의 19 %보다 높은 수치이다. 장기 평균은 1 %로 훨씬 낮습니다.

2018 년은 주식 시장과 암호화 화폐 모두에 대해 매우 부정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고 동전이 S & P 500와 유사한 하락세의 재개를 가르키는지 봅시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BTC / USD

추세와 거래하는 것이 더 나을지라도, 때로는 강한 counter-trend 집회도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20 일간의 EMA와 50 일간의 EMA가 모두 하강 채널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는 확정 된 하락 추세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현재의 하락은 하락 추세선과 20 일 EMA에 저항 할 가능성이있다.

하락세에서 판매가 과소하고 가격이 매력적인 수준에 도달하면 단기 거래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BTC / USD가 2 월 6 일 저점을 넘으면 다음 종목 경기에서 낮은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다고 믿는다.

구매할 수있는 이상적인시기는 하락세와 20 일 EMA에서 가격이 떨어지는시기입니다.

그러한 무역의 이익 목적은 내림차순 채널의 저항선쪽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붕괴되어 새로운 가격을 낮추면 위에 언급 된 거래 기회는 무효화됩니다.

ETH / USD

이더리움은 9 일 이내에 $ 1,265 수준에서 $ 565.54 수준으로 급락했습니다. 2 월 06 일 최저 또한 하강 수로의 지원 선과 일치했다.

이동 평균은 곰 같은 크로스 오버를 완료했습니다. 이는 다른 다리가 내려갈 가능성을 가리 킵니다.

우리는 풀백의 현재 다리가 20 일 EMA에서 저항에 직면 할 것으로 예상한다.

ETH / USD 쌍이 2 월 6 일 저점보다 높게 유지된다면, 단기적으로 바닥에 머무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암호화 화폐가 새로운 최저치에 도달하면 우리는 거래를 피해야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BCH / USD

어제 비트코인캐쉬가 강한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하향 추세선과 20 일 EMA로 나아갈 가능성이 높다.

BCH / USD는 단기적으로는 하락세를 이어가고 하락세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앞으로 며칠 이내에 낙관적 인 환경을 조성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첫 번째 목표는 $ 2,072 수준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현재 낙관적 인 패턴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 거래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XRP / USD

리플은 투자자들에게 많은 가슴 앓이를 일으켰습니다. 현재의 가격으로, 여전히 최고점에서 약 67 % 하락했다.

그것은 지난 5 일 동안 작은 범위에서 거래되었고 구매자들 사이에 많은 관심을 찾지 못하고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그러나 우리는 XRP / USD 쌍이 20 일 EMA 및 하향 추세선에서 벗어난다면 더 많은 구매를 유도 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으며 이는 1.74 달러의 오버 헤드 저항으로 향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구매하기 전에 20 일 EMA보다 빠른 탈옥을 기다려야합니다.

크립토콜 러가 2 월 6 일에 결성 된 최저치에서 무너지면 짧은 기간의 바닥에 대한 우리의 견해가 잘못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