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19년 9월 10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19년 9월 10일)

안녕하세요, 마지걸입니다.

태풍 때문에 가을장마가

좀 길었는데요,

이제 곧 비가 그치려나 봅니다.

오늘자 분석글 올려 드릴게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19년 9월 10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19년 9월 10일)

출처 : 코인텔레그래프

Bakkt에서 비트코인(BTC) 선물 출시 준비가 진행 중입니다.

2017년 말 CME 그룹의 선물 거래가 시작되기 전에 시장 참여자들은 흥분했지만 현재 Bakkt에 대해선 신중하게 접근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변동성은 계속 감소하며,

이는 매수세력, 매도세력 모두 큰 방향성 베팅을 하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지난 주 71% 이상까지 상승한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냉각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70%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며칠 동안 분위기가 알트코인들로 전환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 변동성이 낮은시기는 Bakkt 출시 후 매도세력, 매수세력들이 우위를 확립하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지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변동성이 증가하고 추세가 바뀌게 됩니다.

트레이더는 어떻게 자산을 배치해야 할까요? 이 시점은 매수 및 대기하기에 좋은 시점일까요,

아니면 포지션을 취하기 전에 상승 추세가 재개되기를 기다리는 것이 더 나을까요? 차트를 살펴 보시죠.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9월 6일에 11,000 달러 바로 밑에서 다시 하락했습니다. 이 수준은 지난 며칠 동안 강한 저항으로 작용했습니다. 그러나 긍정적인 점은 매도세력들이 암호화폐를 이동평균 이하로 떨어 뜨릴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두 이동평균은 모두 평평하고 RSI가 중심에 있으며 이는 매도세력과 매수세력의 균형을 나타냅니다.

추세는 대칭 삼각형의 하향 추세선 위로 돌파 및 마감(UTC 시간)시 상승세로 전환됩니다. 따라서 이 경우 거래자들은 이전 분석에서 제안한 바와 같이 롱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위로 목표는 $15,376.96입니다. 그러나 비트코인은 연간 최고점 13,973.5 달러에서 저항에 직면할 것으로 보입니다. 매수세력들이 가격을 이 수준 이상으로 높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우 부분 수익을 실현하고 손절가를 더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이 급등하지 않고 가격이 $9,080의 중요한 지지선 아래로 떨어지면 추세는 부정적이 되어 $7,451.63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분위기를 악화시키고 상승추세의 재개를 지연시킬 것입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20일 EMA에 도달했습니다. 이 저항에서 벗어날 경우 50일 SMA에 대한 랠리가 가능합니다. 두 이동평균이 모두 평평해졌고 RSI가 중점에 가까워 졌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범위가 형성될 것입니다.

범위의 상한은 $203.708 또는 $235.70일 수 있으며 하한은 $163.755입니다. 거래를 추천하기 전에 새로운 조건이 발견되거나 범위의 경계가 명확하게 만들어질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이더리움이 현재 수준 또는 50일 SMA에서 하락하여 $163.755 아래로 급락하면 중립적 관점이 무효화됩니다.

리플

리플은 9월 6일에 다시 $0.24508에서 강한 지지를 유지했습니다. 이는 긍정적인 신호로, 매수세력들이 이 지지선 기준 조정시 매수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반등은 20일 EMA에 도달했으며

이는 6월 30일 이후 강한 저항으로 작용했습니다.

매수세력들이 20일 EMA보다 높은 가격을 제시하면 리플은 50일 SMA까지 상승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을 넘어선다면 하락 추세가 끝날 것입니다. 따라서 50일 SMA를 초과하는 브레이크 아웃 및 마감(UTC 시간)시

롱 포지션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수준 또는 50일 SMA에서 가격이 하락하고 $0.24508– $0.225 지지영역 아래로 급락하면 추세 변화에

대한 우리 견해는 무효화됩니다. 평평한 이동평균은 며칠 동안 박스권 행보를 암시합니다.

좋은 한주 되시고요,

추석맞이 준비 잘 하시길 바랍니당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