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코인 차트분석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코인 차트분석

비트코인 상승 약세

분석가들은 금과 미국 달러 지수의 회복이 비트코인의 상승 모멘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금 시장에서 소주주들이 많이 흔들린 상황이고. 특히 80일의 철회 기간이 끝나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금 랠리의 가능성이 높아 질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여러 주요 거래소에서 사상 최고치를 달성하면서 지난 3개월 동안 강력한 추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이 미국 달러와 나란히 반등하기 시작하면 비트코인 조정의 위협에 충분히 힘을 쏠릴수 있습니다.

금 시장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3주 청산은 상승 추세의 가능성을 높일수 있습니다.

금 분석 전문가는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금 추세는 매우 낙관적입니다. 3주내에 최대 청산이 발생했습니다.

2,500억 달러는 EM 주식에, 그 보다 더 많은 금액이 미국 주식에 투자 됬습니다. 금에서 80억 달러 밖에 안됩니다.

비트코인에 아주 적은 금액 일 수도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아직 거시적 자산 군이 될만큼 크지는 않지만 곧 그렇게 될거라 보고 있습니다”

일부는 금의 회복이 중기적으로 비트코인에 긍정적인 요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투자자들이 비트코인을 가치 저장고로 인식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금의 상승 추세는 암호화폐에 도움이 될 수 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명한 암호화폐 언론들은 비트코인의 랠리가 대규모 금 유출과 일치했다는 더 강력한 사례가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요 금 랠리가 비트코인 단기 모멘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국 주식의 포물선 상승 추세는 또 다른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증시는 중앙 은행의 전례없는 유동성으로 인해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습니다.

평균 인플레이션과 완화 된 재정 상태의 조합은 주식을 사상 최고치로 끌어 올리고 있습니다.

그 결과 더 골드 옵저버의 독립 재무 연구원인 얀은 미국 주식이 1987년 이후 가장 좋은 한달을 보냈다고 보고했습니다.

미국 주식의 지속적인 상승 추세로 인해 단기적으로는 다른 위험 자산과 기존 위험 자산이 덜 매력적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비트코인은 점점 소매 및 기관 투자자 모두에게 덜 긴급한 투자처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투자자들은 비트코인이 최근 $19,900 에서 고비를 맞으며 더 큰 하락을 보일 위험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암스테르담 증권 거래소의 거래자인 마이클은 비트코인이 매도세의 강한 반응으로 $19,100에서 하락하면 더 큰 하락 가능성이 있다고 봤습니다.

결국 중요한 브레이커로 $19,900을 돌파 할 수 없었고, 그 후 $18,800으로 하락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18,200대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다시 비슷한영역대로 회복 되지 않으면 $18,000 밑으로 하락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보는 이유 입니다.

결론적으로 분석가들이 금이 크게 회복 될 것으로 예상함에 따라 비트코인이 하락할 위험을 크다고 보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까지는 비트코인이 기관 주도의 랠리를 보임에 따라 귀금속은 그에 비해 실적이 저조 했던건 사실입니다.

이더리움 전망

이더리움 (ETH)은 지난 며칠 동안 $622.807 오버 헤드 저항 근처에서 횡보 중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항선 근처에서 타이트한 횡보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상승선이 재개 될 것으로 예상 되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시세가 오르지 않음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상승세가 가격을 $560 이상으로 유지하면 $622.807에서 $635.456까지 상승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 수준 이상에서는 이더리움/달러 페어의 상승 추세를 재개하여 $800까지 상승 할 수 있는 여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가정과는 반대로, 반복적인 시도 후에도 상승세 돌파를 달성하지 못하면 단기 트레이더들의 이익 예약과 공격적인 하락장을 통해 공매도가 유발될 수 있습니다.

가격이 20일 EMA ($548) 아래로 떨어지면 상승 모멘텀이 약화되었음을 시사합니다.

이 수준 이하에서는 488.134 달러까지 하락할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암호화폐 전문 언론사에 따르면 ‘이더리움 전용’ 투자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전문 자산 관리자들은 이더리움의 대중적 매력이 커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비트코인은 많은 투자자들을 암호화폐에 매료 시켰지만, 더 많은 관심을 끌기 시작한 것은 이더리움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블룸버그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전무 이사 인 마이클은 2020년 “이더리움 전용” 투자자가 크게 증가했으며 개발 커뮤니티를 넘어 자산의 매력이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구체적으로 그는 이렇게 전했습니다. “2020년에는 이더리움을 우선순위로 두는 새로운 투자자 그룹을 확인 했고 자산 클래스로서 이더 리움에 대한 확신이 커지고 있습니다.”

3분기에 이더리움 트러스트의 주간 유입은 평균 1560만 달러였습니다.

더 큰 비트코인 트러스트에 대한 순 투자는 주당 평균 5530 만 달러였습니다.

그리고 어는 암호화폐 투자사는 10월 말에 기록적인 유입을 보였습니다.

이더리움의 매력의 큰 부분은 블록체인 위에 구축되는 분산형 금융 또는 DeFi 애플리케이션의 폭발적인 성장 입니다.

블룸버그 인텔리전스 전략가인 마이크는 이더리움이 신흥 시장에서 “플랫폼 리더십 지위를 유지하고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이더리움 가격은 이번년 동안 353 % 이상 상승했지만 역대 최고가의 절반도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이더리움의 미래에 대해 마이크는 스마트 계약 플랫폼이 비트코인이 보유한 것과 동일한 수준의 유지력을 가지고 있다며 지지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리플 전망

리플 (XRP)은 현재 상승 추세에서 조정을 겪고 있습니다. 리플은 하락 추세선에서 하락했으며,

만약 하락세가 $0.574 아래로 가격을 내리면 $0.521에서 20일 EMA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상승 추세에서 강세는 보통 20일 EMA까지 하락을 매수합니다. 가격이 20일 EMA에서 반등하면 정서가 여전히 강세임을 시사합니다.

매수 하는 트레이더들은 하락 추세선 위로 가격을 올리려고 할겁니다.

성공하면 리플/달러 페어는 $0.6794로 상승한 다음 $0.780574로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반면 약세가 20일 EMA 아래로 가격을 하락 시키면 $0.4365까지 더 깊은 조정이 가능합니다.

리플사는 머니그램(머니그램)에서 1,500만 달러 어치의 머니그램 주식을 매도 했습니다.

리플과 머니그램의 파트너십은 예전만큼 우호적이지 않을수도 있지만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리플사는 머니그램에 대한 2019 년 투자의 상당 부분을 매각했습니다.

리플 랩은 11월 27일부터 12월 4일까지 금요일 밤 증권 거래위원회에 제출 한 금요일 밤 머니그램의 2,264,113 주를 판매했습니다.

이 기술 회사는 매출에서 총 $15,303,792.60을 얻은 성과 입니다.

머니그램의 주가는 최근 몇 달 동안 10월 1일 $2.94에서 11월 2일 $8.53로 급등했습니다.

리플매각 소식 덕분에 MGI는 발행 시점에서 $6.54로 다시 떨어졌습니다.

2019년 내내 송금 회사와 리플간의 통합 확장에 대한 발표가 쇄도 함에도 불구하고 두 회사 간의 관계는 올해 초에 안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리플 대변인은 언론사를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리플은 머니그램의 디지털 성장 혁신에 있어 자랑스러운 파트너입니다. 이는 리플의 MGI 투자에서 일부 이익을

실현하기위한 순전히 현명한 재정적 결정이며 현재의 파트너십 상태에 대해 시사 하는 바는 없습니다.”

리플은 처음에 지난 6월 머니그램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발표했으며,

이로 인해 후자는 전자의 xRapid 기술을 사용하여 지불 속도를 높였습니다.

XRapid는 리플을 사용하여 유동성을 촉진합니다.

여전히 480억개의 리플을 소유하고있는 리플사는 최근 몇 년 동안 토큰과의

관계를 낮추는데 시간을 보냈지만 최근 가격 급등으로 인해 변화가있을 수 있습니다.

라이트코인 전망

라이트코인 (LTC)은 상승세로 통합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지난 이틀 동안 지지선

$84.3374와 저항선 $93.9282 사이에 갇혀 있었지만 현재 하락세는 결국 지지선 아래로 가격을 떨어트렸습니다.

약세가 그렇게 진행 된다면 라이트코인/달러 페어는 20일 EMA ($76)까지 떨어져 있습니다.

가격이 이 수준에서 반등하면 상승세는 다시 $93.9282를 넘어서고 상승 추세를 재개 하려고 할겁니다.

반대로 하락세가 20일 EMA 아래로 가격을 하락 시키면 50일 SMA인 $65.6947보다 약간 높은 $68.9008에서 다음 지지선으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다만 상승장이 지지대를 방어한다면 며칠간의 범위 제한 행동이 가능 해질것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