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가격 분석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가격 분석

Blockstream 의 CEO인 Adam Back은 최근 패널 토론에서 닷컴 시대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술의 적용에 수많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사용 사례가 생성되고 있지만, Adam Back은 우리가 아직 기술의 초기 단계에 있다고 믿습니다.

블록체인과 암호 화폐공간의 근본적인 발전으로 인해 많은 초기 비평가들은 그들의 진술을 되돌리고 기술을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국제결산은행의 책임자인Augustin Carstens는 최근 인터뷰에서 많은 중앙은행들이 그들의 국가통화의

디지털 버전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BIS는 그들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몇 달 전만 해도, Augustin Carstens는 이 길을 따라 내려간 은행들에게 수많은 위험을 경고했습니다.

최저치에서 급등한 후, 모든 트레이더의 마음 속에 있는 다음 질문은 단기상위권이 제자리에 있는지 아니면 상승 추세가

재개되기 전에 구매 기회를주는지 여부입니다.예측하기는 어렵지만 차트는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에 대해 공정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TC/USD

비트코인(BTC)은 6월 28일과 29일에 12,500달러에 가까운 저항벽을 쳤습니다.

현재 가격은 20일째인 EMA로 다시 하락하고 있습니다.

상승 추세가 재개되어야 한다면 가격은 10,740.35 달러 – 9977.13 지원 구역을 방어해야 합니다.

이 구역이 끊기면 가격을 50일 SMA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BTC, ETH, XRP(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가격 분석 )

BTC / USD는 50일간의 SMA를 분해하면 베어그립에 있습니다.

보통수직 집회에 이어 날카로운 후퇴가 뒤따르는데 어느 지점에서 방향을 틀지 정확히 파악하기는 어렵습니다.

20일간의 EMA는 평평 해졌고 RSI는 또한 중간 지점에 가깝게 떨어졌습니다. 이는 단기적으로는 사정거리 형성을 가리킵니다.

이런 첨예한 집회를 거쳐야 통합이 가능하다는 것은 긍정적인 징조입니다.

ETH/USD

이더리움(ETH)은 320.840달러의 오버헤드 저항에 근접했지만 이전 분석에서 제시된 구매 권고안을 유발시키지는 않았습니다.

디지털 통화는 320.840 달러에서 방향을 바꾸었고 20일간의 EMA로 다시 수정되었습니다.

BTC, ETH, XRP(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가격 분석 )

20일간의 EMA를 방어하지 못하면 50일간의 SMA로의 하락이 가능합니다. 올해 2월 18일 이후 가격이 하락하지 않아 결정적인 지지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수준에서 가격의 방향을 면밀히 관찰해야하며 가격이 급격히 반등하면 긴 입장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위쪽으로는 320.840-$366 존이 계속된 저항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우리의 예상과는 달리, ETH / USD 가 50일 SMA 아래로 떨어지면 음봉으로변합니다.

첫 번째 지지선은 225달러입니다. 이 수준이 깨지면 175달러까지 늘어날 수 있습니다.

XRP/USD

Ripple(XRP)은 20일 EMA에서 거절하고 대칭 삼각형의 추세대로 수정했습니다.

삼각형의 붕괴는 부정적인 징후가 될 것이며 패턴 목표치는 0.26113 달러입니다.

그러나 고래들은 0.35660달러로 하락을 막으려고 노력할 것이고 그 이하의 하락을 0.27795달러로 막을 것입니다.

BTC, ETH, XRP(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가격 분석 )

20일간의 EMA가 거절되기 시작했고 RSI는 중간 지점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이는 저항이 가장 적은 경로가 단점임을 시사합니다. 우리의 가정과는 달리 XRP / USD 쌍이 삼각형의 추세선에서

반등하면 고래는 움직이는 평균을 상승시키고 다시 한번 삼각형의 저항선에서 벗어나려고할 것입니다.

그러나현재 수준에서는 어떤 강렬한 패턴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