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오늘이 가장 싼가격이다.

비트코인, 오늘이 가장 싼가격이다.

2022.06.19

주말동안 많은 코인 업계 종사자들과 투자회사들이 예상한 가격대로 비트코인이 떨어지고 있다.

2만달러가 깨지고 8천 달러까지 하락할 수 있다는 견해을 피력한 사람도 있다.

과연 비트코인과 암호화폐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

현재의 하락 상황을 분석한 글중에 참고할 만한 내용이다.

아래는 국내 개인 투자가의 비트코인에 대한 견해이다.

저는 비트코인이 69k 에서 30k로 떨어지고 48k 까지 반등줬을때 20k 부근으로 떨어질것으로 예상했습니다.

18k에서 강한 지지선이 있기때문에 18k밑으로 깨지는 순간 10k까지 떨어질걸로 판단합니다.

19k 지지를 받고 기술적 반등구간이 나오면 반등구간은 최대 38k로 보고있습니다.

이번년 말까지 비트는 장기적으로 계속 빠질 추세입니다.

그 이유는 코로나로 미국이 5조 달러의 돈을 뿌렸고 이제 거두려 금리도 올리는데 보니 많은돈이 주식 코인에 묶여있습니다

코인가격을 떨어뜨리면 그보다 쉬운 방법으로 달러를 거둬드릴수 있는겁니다.

그래서 미국이 키를 쥐고 있는건 기정 사실이고 다들 예상 하는거와같이 이번년도 말까진 계속해서 달러를 줄일 생각입니다.

비트는 계속 하락 하겠지요.

다음 비트의 반감기는 24년 5월중입니다.

다음은 해외의 유명한 투자가와 언론의 견해이다.

MadMoney의 호스트인 짐 크레이머(Jim Cramer)는 금요일 CNBC에서 비트코인의 미래 전망에 대해 이야기했다.

크레이머는 금융 뉴스 및 문해력 웹사이트인 Thestreet.com을 공동 설립한 전 헤지 펀드 매니저이다.

그에게 비트코인이 현재 수준에서 반등할 것인지, 아니면 BTC가 50% 이상 하락할 것인지 를 물었다.

그는 대답했다:

나는 그것이 이 모든 실패가 시작되기 전에 있었던 12,000달러로 간다고 생각한다.

이달 초, 크레이머는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조언을 했다.

그는 이더리움을 소유하고 있다고 인정하며,

“나는 당신이 암호화폐를 사는 것을 절대 방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는

나는 당신이 가장 큰 추종자가 있는 이더리움이나 비트코인으로 하는 것을 선호한다”

 

작년 10월, 그는 “암호화폐에 대한 전체 투자 사례는 더 큰 바보 이론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최근에도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설립자 빌 게이츠는 이번 주에 암호화폐가 100% 더 큰 바보 이론을 기반으로 하며, 그가 관여하지 않는다고 강조하면서 비슷한 논평을 했다.

크레이머만이 비트코인 가격의 엄청난 하락을 예측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다.

억만장자 펀드 매니저 제프 건들라흐는 이번 주에 BTC가 10,000달러로 떨어지면 전혀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작가 로버트 기요사키는 BTC가 9천 달러로 바닥을 칠 수 있다고 말했다.

구겐하임 최고 투자 책임자인 스콧 미니어트는 지난달 BTC가 8천 달러로 떨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바비 리(Bobby Lee) 중국 최초 가상화폐 거래소

BTCC의 설립자

비트코인은 14k까지 단기 하락할 수 있다.

비트코인 2만 달러 지지선이 붕괴될 경우 대규모 매도세가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라고했다.

비트코인의 과거의 하락기에는 어떠했나?

블룸버그는 2017년 7월 17일 비트코인이 2K아래로 떨어진다고 보도했었다. 불과 5년전에는 2k깨지는 것에 대한 공포를 느끼고 있었다.

뉴욕타임즈의 2020년 11월 이후 처음으로

20k아래로 떨어졌다는 기사의 머리글이다.

비트코인 관련 자료를 수집하는 트윗내용은 더 참조할 만하다.

하락기에는 과거의 가격을 비교했는데 놀랍게도 비트의 하락이후 10배의 상승을 하고 있다.

이에 반하여

여전히 비트코인의 상승을 점치는 견해도 상당히 많다.

빗썸 연구소는 반감기를 앞둔 2023년 전후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기 시작해 2024년~2028년의 비트코인 시가총액 예상 범위는 1조 달러~6.2조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비트코인 1개 가격으로는 4만8000 달러에서 30만 달러 구간이다.

티머는 휴대폰 채택 곡선을 모방한 S-곡선 모델을 만들었다. 비트코인의 미래 채택률과 전반적인 네트워크 성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해외의 피델리티 자산운영의 티머는 비트코인의 유성 성장에 대한 모델의 정확한 예측이 막대한 암호화폐 채택률로 인해 정확했을 수 있다고, 디지털 금의 자본화가 거의 6천억 달러로 급증한 지금부터 모델이 작동할 것이라고

티머는 현재 비트코인에 존재하는 공급 한계를 고려하여 차트에 추가했다. 공급 예측은 비트코인의 정확한 성장과 채택 속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세 가지 모델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63,000달러로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 최선의 시나리오에서, 우리는 비트코인이 144,000달러로 상승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결론적으로 비트코인의 베어리쉬 하락장이 단기적으로 지속될 것으로 보이고 그 이후에는 과거 가격을 넘어간다. 자산으로서 여전히 보유하려한다.

결국 투자자는 수많은 정보를 분석하여 자신의 역량과 조건에 맞는 기회를 선택해야한다.

아무것도 하지않으면 어떤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

우리는 꾸준히 공부하고 투자하고 경험해서 실력을 키워야 한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