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시세 폭락 상황 극복할수 있나?

비트코인 시세 폭락 상황 극복할수 있나?

비트겟 수수료

요즘 암호화폐 시장이 침체기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언제 다시 반등할 수 있을지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예비 투자자들 모두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현재와 같은 움직임을 보이는 상황에도 수익을 실현할 수 있기는 하지만

변동 폭이 커서 만족스러운 수익을 얻고 싶고, 추가적인 투자자 유입이 많아지는 것을 원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거예요.

오늘은 전체 암호화폐 시장의 기준점이라 할 수 있는

비트코인 bitcoin(btc)의 전반적인 시세와 흐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은 2009년 세상에 나왔고 초반에는 가치를 전혀 인정 받지 못하고

0.05달러 정도의 다소 귀여운 가격을 형성했습니다.

이 당시 비트코인의 진가를 알아보고 투자를 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이들도 있었지만

사실 세간의 관심을 받기에는 뒷받침 근거가 매우 부족했던 것은 사실이죠.

그러던 중 2011년 31달러를 넘는 비율로 따지면 폭등 수준의 가격 형성을 보였지만,

암호화폐 시장 자체가 제대로 인정을 받지 못하는 시기였기 때문에

부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이 추가로 유입 되었을 뿐 대부분 사람들에게는 관심 밖의 일이었습니다.

이후 2013년 1100달러를 넘으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 주었고

이를 두고 다양한 의견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이어 국내에서도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이 생기고 본격적으로 국내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시장에 뛰어든 시점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이 시기까지만 해도 반신반의 하는 의견들이 지배적이었다고 할 수 있지만

이후에도 폭발적인 성장률을 보이며 2017년 약 20000달러 가까이 다가서며

엄청난 투자자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레퍼럴 코드 바로가기​

하지만 1년도 채 지나지 않아 3천달러 초반까지 하락하며 다른 의미로 쇼크를 안겨주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이 시기에 형성된 투자자들은 암호화폐 시장에 관심을 보이며 공부를 하고 분석을 하며 조금 더 구체적으로 파고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당시에도 비트코인이 끝났다 하며 가상화폐 시장의 종말을 예고하는 일부 전문가들도 있었지만 이후 다시 기록적인 폭등세를 보이며 부활의 신호탄을 알렸습니다.

이후에도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던 비트코인은 최근 또 한번의 폭등세를 보였고, 신 고가를 경신하며 많은 투자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고, 한화로 8천만원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약 1억원까지도 갈 것이라는 많은 기대감을 샀지만 이후 하락 국면을 맞이했고, 끝없는 하락을 거듭하며 루나/테라 사태와 더불어 충격적인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현재는 최고점 대비 50% 이상 빠진 금액으로 거래가 되고 있고, 한화로는 3천만원 중반에서 후반대를 오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이런 하락세는 꾸준히 이어지고 있으며 12일 오전 11시 기준 최고 2만 9401달러, 최저 2만 8236달러를 보였으나 바로 다음날인 13일 2만 7천 달러 선이 무너졌고 14일 오전에는 2만 1천달러선까지 내려갔다 점심때 잠시 상승폭을 가져갔습니다. 이런 추세에 향후 추가적인 폭락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일각에서는 미국의 5월 소비자물가지수가 급등하며 연준의 긴축 공포가 가상화폐 시장 전체를 위축시키고 있고, 지지선이 무너지면서 고점 대비 80% 가까이 폭락할 수 있다는 전망까지 내보였습니다.

이에 더해 추가적인 기준 금리 인상에 대한 방안을 국내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고려하고 있기에 시세가 더욱 떨어질 것이라는 의견에 힘을 더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평소 급등과 급락 이후 소강상태를 보이는 시점에 지지선이 형성되는 경향이 있는데 1차 지지선이 2만 5천 달러, 2차 지지선이 2만 1천달러 선에서 이뤄져 있기 때문에 만약 2만 1천 달러 지지선이 무너질 경우 사이에 공백이 생기며 1만 7천 달러까지 급락할 수 있다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레퍼럴 코드 바로가기​

이는 지난해 11월 기록한 6만 7천 달러 고점에서 80% 가까이 폭락한 수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이렇게 되면 향후 뚜렷한 호재 요소가 없는 시기에 반등의 불씨가 사그라들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한동안 3천만원 중반대 방어선을 형성했던 비트코인 bitcoin(btc)은 그 이하로 추락하며 추락의 기세가 가속화되고 있는데요.

요즘과 같은 흐름을 보이는 상황에서는 사실상 현물 거래를 통해 수익을 얻기란 매우 어려운 일일 수 있습니다.

현 시세를 기반으로 거래를 진행하는 현물 거래는 상승장에서만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데 요즘 상당히 떨어진 시세를 형성하고 있는데다가 추가적인 하락까지 시작된 상황에 현물 거래로 수익을 마련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데요.

암호화폐 시장은 상승과 하락 양방향 모두에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선물 거래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적절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는 포지션 설정을 통해 상승과 하락 모두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요즘과 같이 하락이 예상되는 상황에는 숏 포지션으로 진입해 하락 구간에 대한 수익을 마련하는 것이 적합한 방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선물 거래는 국내 거래소에서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해외 거래소를 선택해야 하는데 수수료와 부가 기능들의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모두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이저 거래소들 중에서 요즘 혜택이 가장 좋은 곳은 비트겟입니다. 비트겟은 5위권 내에 위치하는 대형 거래소이며 평생 50% 수수료 할인 혜택 이벤트를 하고 있어 이를 적용하면 가장 저렴한 수수료로 거래를 하실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한국어 서비스, 카피트레이딩, 전략거래 등 거래 활동에 도움이 되고 실질적으로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선물거래를 진행하신다변 해당 거래소를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비트겟 이용기능 정리

비트겟 해외선물거래소 수수료 50%

평생 할인 혜택 제공 가입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