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및 선물거래소 순위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및 선물거래소 순위 알아보기

최근 가상화폐에 대해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해외 거래소를 통한 선물거래 역시 많이 체결되는 상황입니다.

선물거래의 장점은 무엇보다 마진을 통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물과는 달리 시세가 하락할 때도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면 선물거래를 어떻게 시작할 수 있을까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간단한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및 선물거래소 순위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이유

먼저 선물거래는 비트코인 뿐 아니라 다양한 코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의 경우 가장 많은 분들이 거래하는 최대 시가총액의 암호화폐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유동성이 큰 것이 장점입니다.

알트 등의 코인으로 선물을 시작할 수도 있지만 무엇보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는 비트코인으로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순위

아쉽게도 국내의 거래소의 경우 선물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선물거래를 위해서는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야 합니다.

많이 사용하는 해외 선물거래소의 경우 아래와 같은 사이트를 활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1. 바이낸스

  2. 쿠코인

  3. 바이비트

  4. 후오비

  5. FTX 등의 거래소가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다양한 작업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먼저 해외 거래소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대부분의 거래소의 경우 2단계 신원인증까지 완료해야 선물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해외 거래소 가입이 완료되면 국내 거래소에서 가상화폐를 구입하여 해외 선물거래소로 전송해야 합니다.

그리고 해당 코인을 해외 선물거래소에서 사용 가능한 테더 (USDT)로 전환한 후 선물 지갑을 생성하여 해당 선물 지갑으로 원하는 금액만큼 전송하게 되면 선물거래를 위한 과정이 완료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