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급락 위기인가 기회인가

비트코인 급락 위기인가 기회인가

어제 오늘 비트코인 이슈도 많고 이야기 거리도 넘쳐 났어요.

블로그며 뉴스기사며 폭락에 대한 여러 단상들을 지켜 봤습니다.

덕분에 저 역시 최근들어 가장 많이 업비트 어플 왔다리 갔다리.. (혹시나 또 주을 기회왔니?.. )

뒤늦게 합류한 케이스라 과거의 시장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해요.

다만, 그저, 먼저 진입한 자 그리고 꾸준히 좋은 금액에 사 모은 사람이 승자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말은 쉽지만 행동 참으로 어려운 것.

기욤 당신이 진정한 위너입니다

어제 크게 출렁거린 비트코인 급락을 보며 크게 두가지 반응으로 나뉘네요.

비트 코인 급락, 위기인가 기회인가?

반응 하나 . 고 평가된 그 자체이다.

어제 비트 코인의 출렁거림의 “주역” 찰리 밍거 (그의 인터뷰로 전세계 들썩들썩~~ 솨리질르어~~~~ 아이재우던 엄마도 소리지름 )

어제의 급락으로 인해 기회의 이벤트로 생각하며 떨어진 코인을 줍는 줍줍을 보며 MZ 세대의 호기롭고 위험한 행동이라고 발언하기도 하였습니다.

-찰리멍거 (버크셔 헤서웨이 부회장)

“비트 코인의 발전은 역겹고, 문명의 이익에 반하는것이다. 비트코인의 성공을 증오한다.

호주의 금융 세미나에서 “암호 화폐는 존재하지 말았어야 한다”

-워런 버핏 (버크셔 허세웨이 CEO)

“가상 화폐는 기본적으로 아무런 가치가 없고, 아무것도 생산하지 못한다.

나는 가상화폐를 가지고 있지 않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우리 는 띵구 어깨동무 하는 사이 ^ ^

반응 둘. 기회의 이벤트 사서 모으자

이 위기를 오히려 기회로 보고 있는 축입니다.

급격한 출렁거림속에서도 더 모아야 한다며.. 일시적인 기회의 크리마스 이벤트 정도 로 보시는듯 하였습니다. (줍줍 행렬 가즈아~)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

“현 시점에서 비트코인은 좋은 것이다. 나는 비트코인 지지자다. 8년전 비트 코인을 샀어야 한다.

비트코인이 전통적인 금융가 사람들 사이에서 광범위하게 받아 들여질 것이다”

“현금보다 덜 우둔한 형태의 유동성으로 약간의 비트코인을 투자하는 것은 좋을 것이며,

법정 화폐의 실질 금리가 마이너스 일 때 다른 방법을 찾지 않는 다면 바보일 뿐이다”

일론 머스크 ” 본인이 가진 주식의 일부를 팔지 말지를 SNS 투표로 결정 하는 분..^^”

결론 : 그래서 넌 어떻게 생각 하니?

두 의견이 분분하게 대립 됩니다.

현시점에서 맞다 틀리다를 말하는건 오산이고, 미래에서 오늘을 바라본 사람만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건 누구나 RGRG..)

다만, “가상시대” “NFT” “메타버스” 등 요즈음 화재의 키워드와 관심의 주가 되고 있는 곳은 현실세계를 넘어선 “가상시대”의 또 다른 공간 이며,

모든 사람의 머리속에 각인된 “가상시대 1등 화폐”로 브랜딩화 된 “비트코인!!” 내일과 내일 모레의 가치가 궁금합니다.

“가상공간에 등기 칠게야… “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