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그래프 흐름 하락 상승 전망

비트코인 그래프 흐름 하락 상승 전망

 

요즘처럼 흐름을 어디로 가져가야할지 곤란스러운 시기가 또 있을까 싶습니다. 이전에도 위기는 많았지만 최근에는 청산 소식도 많이 듣고해서 그런지 조심스럽게 포지션을 잡고 있는데요. 비트코인 시세 그래프 하락 상승 전망 관련하여 찾아보고 글로도 남겨볼까 싶어 포스팅을 써봅니다.

비트코인 일봉으로 확인해본 시세 그래프는 위와 같습니다. 지난번 한동안 볼 수 없었던 최저점을 찍고나서 지금은 차츰 회복되어 2만달러대를 다시 복구했는데요. 그 사이에도 지속적인 등락이 계속해서 있었기 때문에 이제는 2만 복구하고 상승장 출발인가 싶어서 탔다가 시드가 녹은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주봉으로 확인하면 더 처참하죠. 그래서 아무래도 요즘은 포지션을 잡는 것이 조심스러운 듯 합니다. 단, 시장을 너무 관망하기보다는 지속적으로 참여하려는 것이 중요한 듯 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돈을 가지고 시장을 계속 체험하는게 필요하겠죠.

아마 나이대가 20~30대고 게임에 관심이 있으면서 가상화폐 시장에 투자하고 계신분들은 트위치 스트리머 랄로의 소식도 들으셨을겁니다. 비트코인을 통해서 큰 돈을 벌었지만 지난 6월 방송을 켜 밝힌바로는 그간 모은 돈을 상당히 많이 잃었다고 하더군요.

3천만원으로 시작해서 100억까지 불린 금액 중 80억을 잃었다고 하는데요. 20억은 남았으니 괜찮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역지사지해보면 상실감이 상당하겠죠. 오랜기간 산전수전 다 겪어도 이렇게 갑자기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불장이니 롱을 누르면 돈이 복사가 된다는 이야기도 많고 실제로 그대로 해서 돈을 번 사람도 많지만 하필 비트코인 가격이 내려갈때 매수한 사람은 같은 시기여도 돈을 날리니 말이죠.

비트멕스 리더보드 포지션을 제공하는 사이트도 종종 보기는 하지만 이것도 하루정도 지난 포지션이 반영되어 보여진다고하기 때문에 장투가 아닌이상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손을 바꿔야하는 거래를 한다면 참고하기도 애매할 듯 합니다.

여담으로 저도 비트코인 시세 그래프 확인을 하면서 2만대가 깨지고 쭉 내려가겠구나 생각하여 숏을 잡았다가 손실을 좀 봤습니다. 이렇게 해보니 더더욱이 경험이 중요하다고 느껴지더군요.

오늘 저처럼 비트코인 시세 그래프 하락 상승 전망에 대해서 누군가 관점을 주지않을까 생각하며 찾아본 분들이 있을까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잘 참고하여 좋은 결과를 얻기도 하겠으나 결과적으로는 누군가의 말에 의해 상승장, 하락장이 맞다해도 차트는 원웨이가 아니기 때문에 내가 포지션을 건 시점이 제일 중요하겠죠. 아직 본인이 경험이 많지 않다고 느껴지면 시드를 나누어 심적 부담이 적은 금액으로 많이 장에 참여해봅시다.

바이낸스 레퍼럴 이미지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