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골드 BTG 시세 및 분석

비트코인 골드 BTG 시세 및 분석

비트코인 골드는 크게 상승하려면 6만 원까지는 단기 반등해야 하고 6만 원 부근에서 횡보를 해야 비트코인이 상승으로 방향이 잡히면 비트코인 시세도 회복을 할 가능성이 있다.

 

우선 미국 소비자물가 발표로 인해 비트코인이 하락을 조금 했지만 6월부터 오르던 소비자 물가는 점점 낮아지는 걸 확인할 수 있다. 금리도 인상이 아닌 동결 할 가능성도 나오면서 투자자들이 주식 또는 가상화폐에 투자를 하는 모습이 보인다.

모든 가상화폐는 비트코인부터 회복을 조금 해야 돌아가면서 상승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 전망도 중요하다.

비트코인 골드는 현재 단기 상승이 일어났지만 3만 원 부근이 저항선으로 작용되고 있고 한 번에 뚫고 상승을 하지 못한다면 2만 원 부근까지 떨어질 가능성이 매우 크다.

적당한 매수 타이밍은 2만 원 부근으로 보이며 투자는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비트코인이 언제 디커플링으로 혼자 상승할지 모르기 때문에 비트코인 골드 시세를 보면 분할 매수를 통해 조금씩 모아간다는 생각으로 투자를 길게 보는 것도 좋아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까지 끝까지 읽기를 부탁한다.

 비트코인 골드 전망 확인

비트코인 골드는 비트코인에서 하드 포크로 생성된 코인이다.

비트코인은 개인 컴퓨터로 채굴도 가능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연산 식이 어려워지면서 칩을 이용해서 채굴을 해야 했었지만 비트코인 골드는 탈중앙화를 추구하며 채굴 암호 난이도까지 비교적 낮고 일반 GPU로 채굴까지 가능하다.

비트코인 골드는 중국 잭 리아오가 만든 암호화폐이며 2017년 10월 24일 처음 생성되었다. 현제 굉장히 낮은 수수료로 편리한 결제를 할 수 있으며 빠른 속도와 익명성까지 보장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골드 페이가 많은 사람들에게 이용되면 앞으로의 시세는 크게 상승할 수 있고 또 투자가 크게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다. 현재 이더리움도 업데이트를 마치면서 이더리움 클래식까지 같이 오르는 모습이 있었지만 비트코인 골드도 역시 비트코인이 상승 추세로 방향을 잡게 된다면 같이 상승을 할 가능성이 있다.

현재는 긍정적인 요소가 없고 많은 문제들이 해결이 되지 않고 오히려 부정정적인 요소만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NDC 남득춘

 

1. 비트코인 골드 차트 확인

비트코인 골드 차트를 보면 과거에 2만 원을 뚫고 크게 상승을 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비트코인 골드 역시 2021년 크게 상승한 후 현재까지 우하향으로 내려온 모습이다.

비트코인이 무너지면서 비트코인 골드도 영향이 있었지만 현재 모습을 보면 2만 원 아래까지 크게 하락을 하지 않고 5만 원까지 단기 상승을 해서 가격 방어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비트코인 골드도 방향이 나오지 않은 상태이다.

현재는 비트코인 골드에 긍정적인 요소도 없고 부정정적인 요소도 없이 비트코인이 긍정적인 요소로 상승방향이 나와야

같이 상승할 거라고 예측이 된다.

2. 상승 예상 차트

현재 비트코인 골드 차트를 보면 3만 3천 원을 저항선이라고 생각이 든다.

현재 20일, 30일선이 크로스를 한 모습이며 200일 선도 누르지 않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아직 까지는 지켜봐야 하지만 단기 상승을 예측을 한다면 3만 3천 원까지 상승을 하고 저항선에 막혀서

다시 2만 원까지 하락을 한 다음 재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투자를 한다면 2만 원에서 3만 원 사이에서

리스크를 작게 분할매수를 하는 방법이 현명하다.

3.  하락 예상 차트

현재는 비트코인도 방향을 못 잡고 있다.

잠시나마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를 인수해서 미국 증시 나스닥도 잠시 반등을 하고 비트코인도 조금 상승이 있었지만

아직까지 긍정적인 요소가 크게 없는 건 사실이다. 11월까지는 방향이 크게 나오지 않을 거라고 예측이 된다.

10월 13일 소비자 물가 발표하면서 예상 수치보다 높게 나왔다.

하지만 6월부터 오르던 소비자물가는 점점 낮아지는 걸 확인할 수 있다. FOMC 회의에서 금리를 동결하거나

0.75%를 올릴 가능성이 있지만 현재는 동결할 가능성도 있다.

투자는 예상을 하고 하는 거지만 리스크를 너무 크게 가지고 하면 안 된다. 0.75% 올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 골드도 2만 원 부근까지 한번 하락을 하고 다시 상승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위 차트에서 보이는 것처럼 박스권에서 투자를 하면서

모아가는 게 가장 좋아 보인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