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거래소 비트겟의 2가지 장점

비트코인 거래소 비트겟의 2가지 장점​

 

비트코인 이 세상에 나온 것은 10년 남짓한 시간이고, 국내에 자리를 잡은 것은 불과 6~7년 밖에 지나지 않은 암호화폐 시장이 이제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국내 투자자 수만 약 600만 명에 달할 정도로 하루가 다르게 그 관심은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런 바람은 암호화폐 시세가 급등하는 타이밍에 더욱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요즘과 같은 폭락장 이후 미미한 흐름을 보이고 있는 시기에는 신규 투자자 유입도

줄어들 뿐더러 기존 투자자 분들도 매수 심리가 위축될 수밖에 없는데요.

하지만 저점을 충분히 다지고 있는 현 시점이 사실 진입하기 위한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급등하는 모습을 나타낸 이후에는 사실 누구나 진입하고 싶어하고 오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 전의 시점을 찾는 것이 어려운 것인데요.

지금 같이 미미한 흐름을 보이며 저점을 다지고 있는 타이밍부터 차트를 분석하고

거래 종목을 공부하면서 소소한 수익을 실현하고 향후를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암호화폐의 시세 흐름을 보았을 때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인다기

보다는 급등과 급락을 반복하며 단계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데요.

폭발적인 증가 추이를 보여서 그렇지 사실 전체 시기를 놓고 보면 오르는 시간보다

떨어지거나 미미한 흐름을 보이는 시간이 더 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레퍼럴 코드 바로가기​

때문에 재테크로서의 기능을 하고자 한다면 꾸준한 수익을 올려야 하지만 상승 구간에서만

 반짝 수익을 얻는 것은 본질적인 재테크 수단이라고 부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진입하는 방법의 차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투자자 분들 중 국내 거래소를 이용하는 분들이 아직까지 꽤 있고,

국내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하락장에서 수익을 실현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국내 플랫폼에서는 현물 거래만을 지원하기 때문에 상승 구간에 대해서만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데요.

오르는 기간보다 떨어지는 기간이 더 길다고 할 수 있는 암호화폐 시장의 특성상 선물투자를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한 투자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선물투자는 상승 폭과 하락 폭 모두에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방식인데요.

내가 염두하고 있는 종목이 향후 가치 상승을 보일 것이라 생각되면 롱 포지션을 취하고

내가 선택한 종목의 가치 하락이 예상된다면 숏 포지션을 통해 하락 폭에 대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선물시장에서는 상승과 하락 양방향 수익 실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불규칙적으로 움직이는 암호화폐 시장의 흐름에 적합한 투자방식이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선물시장 진입을 위해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는 그 수가 많고 플랫폼마다 제공하고 있는 혜택이 모두 다르고

다양하기 때문에 이를 비교해 보고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레퍼럴 코드 바로가기​

그중 몇 가지를 말씀 드리면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는 규모를 보고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규모를 확인하는 것은 거래량을 보기 위함인데 거래량이 많아야

내가 사고 싶을 때 사고 팔고 싶을 때 팔 수 있는 거래의 기본 요건이 충족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모든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의 거래량과 투자자 수를 확인할 수 없으니

거래소의 규모를 보고 순위권에 있는 비트겟 같은 메이저 거래소를 고르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음으로는 수수료를 살펴봐야 하는데요.

거래소마다 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수수료를 제공하는 곳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수료가 해봐야 얼마나 하겠지 싶을 수 있지만 하루에도 수 차례 거래를 하는 선물 거래의 특성상

수수료는 꽤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기왕이면 가장 저렴한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겠죠?

이 두가지 내용을 장점으로 소개할 만한 비트코인 거래소는 비트겟입니다.

비트겟은 전 세계 520여 개의 거래소 중 5위권 내에 위치하는

메이저 플랫폼으로 풍부한 거래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비트겟은 수수료가 저렴한 곳으로 유명하기도 한데 최근 평생 50% 수수료 할인 혜택이라는

강력한 베네핏을 제공함으로써 현 시점을 기준으로 가장 저렴한 수수료로

선물 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선물 거래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두 가지를 살펴보았다면

이제 부가적인 기능들을 함께 체크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트겟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 해외 선물 거래소 입니다.

최근 특금법으로 비트겟 한국어 서비스가 막히게 되었지만

여전히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효율 높은 기능들을 제공하여 핫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레퍼럴 코드 바로가기​

 

이는 해외 거래소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한 장점으로 자리하고 있으며,

비트겟 인터페이스를 익히는 데에도 훨씬 수월하기에 국내 투자자 분들에게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부가 기능입니다.

마지막으로 비트겟에서는 카피트레이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카피트레이딩 기능은 선물 거래가 처음이신 분들이나 종목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

매수 타이밍을 잡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에게 다방면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비트겟 내에 활동하는 탑 트레이더들의 거래 활동 전반을 24시간 내내 확인할 수 있는 기능으로,

그들의 거래에 대한 수익률, 최근 수익률, 들어가 있는 종목, 매수 단가, 평단가 등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투자에 참고한다면 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익률이 괜찮거나 나와 투자 가치가 맞는 탑 트레이더를 골라

그들을 팔로우하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수익을 실현할 수도 있으니

암호화폐 투자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공부하는 과정으로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