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봇 거래코인 파헤치기 라이트코인

비트겟봇 거래코인 파헤치기 라이트코인

라이트코인(LTC)이란?

라이트코인(LTC)은 블록체인 기술의 고유한 특성을 살려 빠르고 안전하며 저렴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가상화폐입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Lite coin의 딥 다이브를 확인하십시오.

이 암호 화폐는 BTC(Bitcoin)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지만 사용된 해시 알고리즘,

하드캡, 블록 거래 시간 및 기타 몇 가지 요소에서 차이가 있다.라이트코인은

블록 타임이 2.5분에 불과하고 거래 수수료가 매우 저렴해 소액 거래나 POS 결제에 적합합니다.

Litecoin은 2011년 10월 7일 GitHub의 오픈소스 클라이언트를 통해 출시되었으며,

Litecoin Network는 5일 후인 2011년 10월 13일에 가동되었습니다.

이후 상인들 사이에서 사용량과 수용도가 폭발적으로 높아졌고,

존재의 대부분을 시가총액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이 암호 화폐는 무게가 가볍지만 많은 특성이 Bitcoin과 동일하다는 점에서

라이트코인을 “Bitcoin의 라이트 버전”으로 의도한 전 구글 직원 Charlie Lee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라이트코인의 창시자는?

앞서 언급했듯이 라이트코인은 초기 암호 화폐 채택자이자 암호 화폐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던 찰리 리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초코보”라고도 알려진 찰리 리는 구글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였던 초기 Bitcoin 광부이자

컴퓨터 과학자이다.또한 Charlie Lee는 2015년부터 2017년까지 Coinbase에서 엔지니어링 디렉터 역할을 한 후 다른 벤처로 넘어갔습니다.

현재 Charlie Lee는 Litecoin Core Development 팀과 함께 Litecoin의 발전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인 Litecoin Foundation의 이사입니다.

Litecoin Foundation은 Lee 외에도 Xinxi Wang, Alan Austin, Zing Yang 등 3명의 이사가 이사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이들 모두는 각자의 권리로 달성되었습니다.

라이트코인의 특징

라이트코인은 Bitcoin 다음으로 인기 있는 순수암호화폐다.이러한 성공은 주로 단순성과 명확한 유틸리티 이점 덕분입니다.

2021년 1월 현재 라이트코인은 가장 널리 받아들여지는 암호화 화폐 중 하나이며, 현재 전 세계에서 2,000개 이상의 상인과 상점이 LTC를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주요 장점은 속도와 비용 효율입니다.라이트코인 거래는 보통 몇 분 안에 확인되며,

거래 수수료는 거의 무시해도 될 정도입니다. 이는 거래 수수료가 어떤 암호 화폐를

지원할지 결정하는 요소가 될 수 있는 개발도상국에서 Bitcoin의 매력적인 대안이 됩니다.

2020년 말 Litecoin은 Litecoin에서 Mimble Wimble 기반의 기밀 거래를 테스트하기 위해

사용되는 Mimble Wimble(MW) 테스트넷도 출시했습니다.

메인넷에서 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 Litecoin 사용자도 프라이버시와 호환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