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 XVS 코인 스테이블 코인 시세 차트

비너스 XVS 코인 스테이블 코인 시세 차트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비너스 XVS 코인 토큰 Venus를 알아보겠습니다.

비너스 (XVS)란?

Venus는 분산 금융(에코시스템)인 바이넌스 스마트 체인(BSC)에서만 시작된 알고리즘 통화 시장 및 합성 스테이블 코인 프로토콜로,

사용자는 거래 수수료를 절약하면서 신속하게 담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사용자가 Venus 스마트 계약에 200% 이상의 담보를 게시한 경우,

사용자가 VAI 스테이블 코인을 몇 초 안에 주문형 마이닝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 통화 자산 대출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VAI 토큰은 합성 BEP입니다.

 

20 토큰 자산으로 미국 달러 (USD)의 가치를 추적하지만 XVS 토큰은 BEP-20을 기반으로 하지만

Venus 프로토콜 거버넌스에 사용되고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새 담보 유형 추가), 매개변수 변경, 제품 개선 촉진 등은 투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이 프로토콜의 거버넌스는 Venus 창립자, 팀 구성원 및 기타 고문에게

XVS 토큰 할당이 있기 때문에 XVS 커뮤니티 구성원이 완전히 제어합니다.

비너스 Venus (XVS) 특성

Binance 스마트 체인에 구축 된 덕분에 Venus는 빠르고 거래 비용이 매우 낮습니다.

이 프로토콜을 통해 사용자는 비트 코인, XRP, 라이트 코인 및 기타 암호화 통화 대출 시장에 진입하여 거의 즉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Venus 프로토콜을 통해 실시간 유동성을 가능하게 하는 리더입니다.

Venus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고객 유동성을 보장하기 위해

Venus의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을 통해 신용 조사없이 신속하게 대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Venus에는 중앙 집중식 힘이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은 지리적 위치, 신용 점수 등에 의해 제한 되지 않으며

유동성은 언제든지 충분한 담보를 제시함으로써 확보 됩니다.

기여에 대한 변동 APY를 받습니다.

이 프로토콜은 가격 피드에 대한 액세스를 더 저렴한 비용으로 더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official website

Venus (XVS)의 유통공급량

Venus는 Binance에서 런치 풀을 시작한 최초의 플랫폼 중 하나이며 사용자는

Binance Coin (BNB), Binance USD (BUSD), Swipe (SXP) 토큰 등 다양한 자산을 스테이킹하여 XVS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총 공급량(600만 XVS)의 20%가 Binance Launch Pool에 할당되었고 곧 토큰이 Binance Spot Trading Platform에 나열되었습니다.

official website

프로젝트에는 선행 판매 또는 비공개 판매가 없으며 팀 구성원도 할당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총 공급량의 1%(300,000 XVS)는 Binance 스마트 체인 생태계 보조금으로 보장됩니다.

나머지 2,380만개의 XVS 토큰은 Venus Protocol 사용자의 마이닝으로 향후 4년 동안 점진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official website

프로젝트 백서에 따르면 매일 XVS 보상의 35%가 차용인에게 배포되고 35%는 공급자에게,

나머지 30%는 VAI 스테이블 코인 마이너로 반환됩니다.

CoinMarketCap

비너스 Venus (XVS) 네트워크의 안정성

Venus Network는 Binance Chain과 동시에 작동하는 블록 체인 인 “Binance Smart Chain”을 기반으로합니다.

BSC는 이더리움 가상 시스템과 호환되며 이진 체인이 오프라인이거나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CoinMarketCap

Binance Smart Chain은 자체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블록 체인입니다.

이것은 증명POS과 증명POA의 특성을 결합한 컨센서스 메커니즘입니다.

CoinMarketCap

이는 Binance 스마트 체인에서 작업을 수행하고 최근 처리된 트랜잭션에 대해

합의에 도달할 책임이 있는 21개의 유효성 검사기 네트워크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