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선물거래, 비트코인 마진거래

바이비트 선물거래,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ft. 수수료 할인)

바이비트​

최근에는 비트코인에 투자를 하고있다고하면 선물거래나 마진거래를 하는 경우가 많은 듯 합니다.

시장이 하락세가 강한 추세라 숏 포지션으로 접근할 수 있는 해외거래소에서 선물이나 마진으로 투자를 하시는데요.

오늘은 바이비트 선물거래 마진거래 하는법에 대한 설명과 함께 수수료 할인까지 받으실 수 있도록 파트너 코드까지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할인코드같은 경우에는 초기에 잘 등록을 해두어야 하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 알려드리는 최대 할인 20%를 받아보시고 거래 방법까지 함께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바이비트 가입 링크 (평생20% 수수료할인) 

바이비트 선물거래 마진거래를 하면서 수수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위에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는 수수료 20% 프로모션 코드로 최대혜택이며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 후 거래에 따라서 최대 4030달러의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비트코인 선물거래나 마진거래를 하다보면 수수료에 대한 부분이 생각보다 크게 느껴지기 마련입니다.

시드의 규모와 거래횟수, 레버리지의 배율 등과 같이 하나 하나 다 따져보면 단타로 수익을 소소하게 잘 낸것 같은데

수수료랑 따져보면 별로 안되는 난처한 상황도 많이 생기니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를 하기위해서 참고하여야할 몇가지 내용이 있습니다.

먼저 가입을 하실 때는 트래블룰을 감안하여 국내거래소에 가입된 정보와 동일한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등으로

가입을 하시고 완료한 후에는 KYC인증을 해주어야 합니다. 이는 다른 거래소도 모두 동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정 등록을 하고 KYC인증까지 했다면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해보기위해서 국내거래소에서 바이비트로 코인을 보내고 이를 USDT로 바꿔야합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거래소에서 XRP(리플)이나 TRX(트론) 코인을 구매하고 바이비트 지갑으로 보내주면 됩니다.

코인마다 지갑의 주소가 다르기 때문에 Bybit 어플을 실행하고 Assets 메뉴에 들어간 뒤

Deposit을 누르면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리플을 예시로 진행해보겠습니다.

바이비트 가입 링크 (평생20% 수수료할인) 

Deposit 메뉴에 보시면 XRP Ripple을 찾을 수 있는데 이를 눌러 들어가면 바이비트 리플 주소와 태그가 보입니다. 이를 복사하여 전송할 때 출금주소와 태그를 입력하여 보내면 됩니다.

입금을 완료한 후에는 바이비트에서 선물거래에 쓸 코인으로 바꿔주어야겠죠. Spot 지갑에 있는 XRP를 매도하여 USDT로 바꾸고 이를 Transfer하여 Spot Account에 있는 테더를 Derivatives Account로 보내주면 됩니다.

이후에는 바이비트 어플의 하단 메뉴를 보면 Derivatives가 있으니 이를 눌러 선물거래 화면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1번을 보면 마진모드와 레버리지를 설정하는 부분이고 2번은 시장가와 지정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입니다. 3번은 Long과 Short로 상승과 하락에 포지션을 잡는 롱과 숏 버튼이죠.

바이비트 가입 링크 (평생20% 수수료할인) 

마진모드는 Isolated와 Cross가 있습니다. 각각 격리와 교차인데요.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할 때는 반드시 알아야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isolated 격리는 내가 가진 자산 중 설정한 만큼만 증거금으로 잡히는 것이고 교차는 내가 가진 자산 모두를 증거금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레버리지는 롱과 숏 각각 다르게 설정을 할 수 있으며 1배에서 최대 100배까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바이비트나 기타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하는 이유가 레버리지 활용에 대한 부분도 있을텐데요. 배율은 신중하게 선택하여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높으면 그만큼 수익을 많이보겠지만 손해를 볼때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이니 투자는 신중히 해야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선물거래 패턴들을 보면 저시드 고배율, 고시드 저배율 등등 자신에게 맞는 방법이 있는 듯 합니다. 이에 대한 것은 거래경험을 통해서 찾아나가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같은 경우에는 Limit(지정가), Market(시장가)인데요. 리밋은 말 그대로 내가 지정한 가격에 주문을 넣는 것이고 마켓은 현재 체결 가능한 금액으로 바로 주문을 넣는 것입니다. 시장가가 지정가보다 수수료가 조금 더 나옵니다.

저는 천천히 포지션을 진입할 때는 지정가로 넣고, 추세에 빠르게 올라타기 위해 들어갈 때는 시장가를 이용합니다.

바이비트 가입 링크 (평생20% 수수료할인) 

주문량은 토글 버튼을 이용하여 드래그하거나 하여 조정하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지정가는 가격을 입력하고 수량을 정하고 시장가는 수량만 정하면 되겠죠.

바이비트 선물거래 마진거래를 하면서 차트를 보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앱 화면 하단에 있는 BTCUSDT Charts를 눌러 오더북과 주문페이지를 보면서 작게 확인하거나 상단의 Charts를 눌러 차트를 크게 확인하고 분석을 한 뒤 거래하는 방식도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이용하여 차트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투자심리가 활성화된지도 오래되었고 주식뿐만 아니라 코인시장에도 관심이 지속적으로 몰리고 있는 듯 하여 이번 글에서는 비트코인 선물거래 마진거래를 할 수 있는 바이비트 거래소에 대해 알아보고 수수료 할인 방법에 대해서도 적어보았습니다. 철저한 분석과 시장에 대한 꾸준한 공부를 바탕으로 투자하시기 바라며, 바이비트 선물거래 이용방법을 숙지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비트 가입 링크 (평생20% 수수료할인)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