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선물거래 가입 및 거래방법(Ft. 비트코인 전망)

바이비트 선물거래 가입 및 거래방법

최근 비트코인 가격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으로 선물거래에 대한 재미가 쏠쏠한 상황인데요.

아직까지 투자심리가 완전히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가상화폐 거래에 대한 관심을 가지시는 이웃분들이

몇 분 계셔서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와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이비트 거래소는?

글로벌 Top 10에 속하는 바이비트 거래소는 오늘 가상화폐 커뮤니티 코인게코 확인 기준으로 파생상품 거래소들 중 9위의 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위는 BTCEX 거래소로 기존 바이낸스 거래소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모습이며 이어서 FTX, 비트겟, MEXC 등이 자리를 잡고 있네요.

바이비트 거래소는 9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유동성 측면에서 문제될 부분은 없어 가상화폐 선물 및 현물거래를 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는 글로벌 거래소라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바이비트 선물거래 이용방법 

바이비트 선물거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앱을 다운로드 하시거나 PC로 접속하셔서 가입 후 진행을 하시면 되는데 이번 글에서는 스마트폰 앱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 바이비트 앱 다운로드

: 앱스토어에서 ‘바이비트’를 입력하시면 바이비트(Bybit) 어플을 다운받으실 수 있으니 무료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앱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좌측 상단 부분의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구요. 이어지는 화면에서 Sign up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 화면에서 E-mail로 가입할지 Mobile로 가입할지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본인의 기호에 맞게 두 가지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Mobile 가입이 더 간편하니 추천드리는 편이구요.

이어서 본인 전화번호 입력, 비밀번호 설정 등등 안내문구가 나오는데로 진행하시면 되는데 어렵지 않으니 나머지 부분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간단하게 바이비트 선물거래소의 가입방법을 알아보았고 이제 선물거래 진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선물거래는 바이비트 앱 실행화면의 하단 부분, ‘Derivatives(파생)’이라고 영어로 적혀있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이후에는 현물거래 주문방법과 비슷하게 원하는 주문 가격대에 가격을 지정해서 거래를 하면 되는데요. 선물거래는 아시다시피 상승 (Long), 하락 (Short), 두 가지 방향에 모두 베팅이 가능하니 본인이 가격상승에 대한 수익을 기대한다면 ‘Open Long’ 을 선택하여 주문을 진행, 가격하락에 대한 수익을 기대한다면 ‘Open Short’을 선택하여 주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트코인 전망 및 현재 추세에 대한 생각

개인적으로는 비트코인 선물을 롱포지션 소액으로 하락 구간에 찔끔씩 계속 사모으고 있는 상태인데요. 어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 주요 가상화폐 가격들이 급등을 하면서 두 자리수 수익권에 진입하여 50% 물량을 다시 차익매도하는 대응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래보시는 차트는 MEXC차트인데요. 타점이 찍히는 거래소는 MEXC밖에 없어서 이걸 가져와보았고요.

바이비트 거래소에는 훨씬 소량의 금액으로 진행하고 있어 그냥 10배수의 레버리지로 하락구간에 매집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비트코인 가격의 급등으로 바이비트 선물거래 수익률은 현재 +45% 가량을 기록하고 있네요. 뭐 수익률만 높게 찍히지 금액은 적은 편이라 크게 의미는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비트코인 가격은 18k 구간의 지지선이 강한 마지노선 구간으로 해당 구간을 이탈할 가능성이 제한적이라 보고 있어 18k ~ 19k 구간에서 매집, 20k 부근에서 분할 수익매도하는 식의 트레이딩 전략이 유효한 시점이라 보고 있습니다.

당연히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면 좋겠구요. 저는 19k 이하에는 레버리지를 좀 더 늘려서 매수하는 식으로 매매를 하고 있네요.

비트코인 전망에 대해서는 각자 의견이 분분하실 것 같은데 본인 소신대로 투자하시는게 바람직하겠습니다. 여튼 저는 계속 롱포지션의 관점으로 진행하고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수수료 혜택 받는 법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 시 위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거래 수수료를 2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 시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은 전체 수익률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니 이왕이면 가입시 할인혜택을 받고 가입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