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거래소 비트코인 회원가입 방법

바이낸스 거래소 비트코인 회원가입 방법

주식과 가상화폐를 이전 부터 쭉 재테크로 선택해 오셨던 분들이 대부분 불황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지금 계좌상태가 말이 아니라는 분들이 많은데요 손실률이 커서

쉽게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렇지만 오히려 이 때를 더 기회로 보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선물거래에 집중하고 계셨던 분들은 비트코인 거래소를 선택하여

선물거래에 집중하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선물거래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이야기 나누어 볼까 합니다.

선물거래 화면

선물거래는 대부분 부정적으로 미디어에 비춰지는 경우가 많아 아쉬운데요 꼭 그런것은 아닙니다.

우선 선물은 특정 자산이나 주식 가격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를 예측하여(숏과 롱 옵션)

레버리지를 활용하여 투자하는 금융상품인데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미래를 기준으로 사고 파는 것 이라는 점 입니다.

원래 현물 시장에서는 자산이 무조건 올라야만 그것으로 시세차익을 낼 수 있지만,

선물거래에서는 자산이 꼭 상승이 아니고 하락하더라도 수익구조를 실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선물은 변동성 또한 매우 높은 편이기 때문에 리스크도 크고 돌아오는 수익도 큽니다.

그래서 아무나 접근하지 못하는데요, 아직까지 우리나라의 국내거래소 에서는 선물을 시작하지는 못합니다.

해당 거래가 가능한것은 주가 지수 또는 원자재 가상화폐등으로 지정되어 있는데요,

제가 자세히 말씀드릴 것은 비트코인 거래소로도 잘 알려져 있는 바이낸스 거래소 에서 선물거래를 하는 방법 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는 전세계인들이 사용하는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그래서 거래량이 2,3위 와도 차이가 큰데요.

서비스와 보안이 잘 되어 있고 수수료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 매수매도간의 호가 스프레드가 적은 편인데요.

다른 거래소들과 달리 바낸은 매수호가나 매도호가가 아주 촘촘하게 되어 있어서 거래가 원활한 편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선물 거래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지갑에 우선적으로 증거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USDT는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이 증거금 현물지갑에서 선물지갑으로 옮길 수 있어야 하는데요,

Wallet에서 fiat and spot 메뉴를 클릭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지갑잔고에서 transfer 메뉴를 클릭하여 선물 지갑으로 옮긴 뒤에 확인하면 바로 옮겨지는데요.

꾸준히 주식 하시던 분들도 선물 오더북 화면을 보게 되면 뭔지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펀딩비 교차와 격리 레버리지 비율등을 볼 수 있어야 하는데요,

펀딩비는 롱포지션을 선택한 이들이 숏포지션을 선택한 사람들에게 지불하는수수료 입니다.

이것은 상승세를 유지할 때구요,반대로 하락세를 유지하면 지불하는 수수료도 반대로 가는 것이죠.

이 펀딩비는 크게 변동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신경쓸 필요 없이 매매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만약 비트코인 거래소가 처음이라면 격리모드가 필요하실 수 있습니다.

격리모드는 개인이 설정해 놓은 증거금만 청산할 수 있게끔 설정해 두는데요,

교차를 선택한다면 선물지갑에 잇는 자산 전부를 증거금으로 이용되기 때문에.

레버리지 설정을 과하게 할 경우 모든 자산이 청산되는 가슴아픈 경험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초기에 시작하시는 분들이 cross 모드 보다는 isolated 모드로 하는 것을 추천하곤 합니다.

아님 청산이 가능한 만금만 넣어두고 교차를 선택하하셔도 됩니다.

바이낸스는 가능한 레버리지 비율도 상당히 높은 편에 속합니다. 최대 125배까지 인데요,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사실 레버리지 기능 때문에 재미를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가급적이면 저배율 투자를 권합니다. 아시다시피 리스크가 적은 투자방법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비율 설정을 하게 되면 경제적인 위협을 받을 수 있죠.

레버리지 기능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따라서 저배율설정으로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지정가와 시장가는 주문유형인데요. 지정가는 매수 채결까지에는 시간이 걸릴 수 있으나

본채 수수료가 적습니다. 그리고 시장가는 현재 시장가로 바로 매수하는 것이기 때문에 약간 더 높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지정가 수수료 0,02%, 시장가 수수료 0.04% 입니다.

여기에 할인을 받고자 하신다면 바이낸스 회원가입 할때 프로모션 이나 가입초대코드등을 활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이미낮은 수수료인데 굳이 할인을 받을 필요가 있을까에 대해서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선물거래 특성상 잦은 거래가 이루어기 때문에 장기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는데요

이 때문에 레버리지 기능을 활용하거나 잦은 거래가 이루어지면 야금야금 수수료가 생각보다 큰 지출처럼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바이낸스 회원가입 할인이 가능한 프로모션이 있으면 참여하고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에 또 너무 치우치게 되면 안전하지 못한 거래소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면서도 많은이들이 사용하여 거래량이 풍부한 곳으로 선택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선물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알려드렸는데요.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옵션으로 주목해 볼 수 있긴 하지만 이것도 아무런지식과 정보가 없으면 시작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의 투자라고 생각하시고 처음에는 소액으로 진행하시는것이 어떨까 싶은데요.

가상화폐자체가 변동성이 크다는 사실 염두해 주시고, 투자에 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