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가입방법 설명 비트코인 반등

바이낸스 가입방법 설명 비트코인 반등 저점 매수 공매도 수익

계속해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던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이 어느정도 반등세를 보였습니다.

그래도 과거와 비교해 보았을 때 저점 수준이기에 지금이 오히려 매수 타이밍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2022년 들어서는 하락하는 분위기를 주로 내비쳤지만 이런 분위기 속에서도 수익을 얻으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주로 현물 거래보다는 가상 화폐 선물 거래의 숏포지션 등을 통한 수익이 될 것입니다.

한국인이라면 국내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할 수 있으나

현재 국내 거래소는 선물 거래를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이벤트 또한 거의 없는 편에 속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금일은 해외 메이저 거래소 중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에 대하여 보다 자세히 설명 드려보고자 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 바이낸스 거래소 (Binance)

본 거래소 가입 방법을 안내해 드리기 이전에 바이낸스에 대한 기본 정보를 알고 가겠습니다.

중국계 캐나다인인 창펑 자오가 운영하고 있는 암호 화폐 거래소 이며,

22년 7월 기준으로 총395개의 암호 화폐가 상장 되어 있는 세계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소 입니다.

자체적인 BNB 바이낸스 코인도 존재하며 이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의 다음으로 시가 총액 3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수료 또한 해외 메이저 거래소들과 비교했을 때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 서비스도 다양하게 실시하고 있는 곳이며

해외 거래소 중 신뢰가 두터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바이낸스 가입 방법

기본적인 정보를 파악하셨다면, 거래소의 본격적인 이용에 앞서 바이낸스 가입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가입 방법은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며 기본적인 준비물로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 휴대폰, 신분증 정도가 되겠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바이낸스 거래소에서는 고객 유치를 위하여 마케팅의 일환인 추천인 코드 제도가 있는데요. 가입 시에 간단하게 코드를 입력함으로써 수수료 20%라는 큰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1. 이메일or휴대폰 중 편한 방법으로 인증 수단을 선택합니다.

2. 사용할 이메일or휴대폰 번호 그리고 비밀번호를 설정 합니다.

3. Referral ID 란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 해 줍니다.

여기서 ‘Your commission kickback rate :20%’라는 문구를 확인 한 후

‘Create Account’ 탭을 클릭해 준다면 수수료 20%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직접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번거롭다고 느껴진다면

아래의 이미지를 통하여 바이낸스 가입을 해 주시면 됩니다.

레퍼럴 아이디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 입력 없이 동일한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바이낸스 KYC

가입을 마쳤다면 원활한 입출금을 위하여 KYC인증까지 마무리 해 주셔야 하는데요.

KYC란 Know Your Customer의 약자로 자신의 신분을 한번 더 증명하는 과정이라고 보시면 간단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가입과 마찬가지로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Identity Verification 탭에 들어가서 국적을 대한민국으로 선택 후

신분증, 여권, 운전면허증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신의 신분증을 촬영하여 등록하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바이낸스 거래소가 해외에 기반을 두고 있다 보니 주로 여권을 추천 하고 있으며

이 때 기재되어 있는 영문 명과 다름이 없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또한 마지막,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업비트에 등록되어 있는 이름과 동일하게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상이할 경우 100만원 이상 입출금 시 트래블룰이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 바이낸스 수수료

금전적인 거래를 함에 앞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겠지요. 바로 수수료 입니다.

바이낸스의 선물거래 수수료는 지정가 0.02%, 시장가 0.04%가 되겠습니다.

기본적인 수수료도 세계에서 최저 수준이며, 여기에 앞서 언급한 링크를 통해 가입한다면

기존 수수료 대비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기억 하셔야겠습니다.

가상 화폐를 거래하다 보면 아무래도 수수료 부분이 많이 아깝기 마련입니다.

하락장에서도 선물거래를 통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기존에서 보다 할인 받은 수수료로 거래하여 성공적인 투자 이끌어 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