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코인 시세 앞으로의 추세는

밀크코인 시세 앞으로의 추세

 

밀크코인 MLK은 여행, 여가,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서비스 포인트를 블록체인을 활용해 통합하기 위한 암호화폐인데요.

사용자들은 밀크를 통해 흩어져있는 포인트를 쉽게 유동화시켜 다른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밀크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상품을 이용하며 누적되는 다른 기업들의 마일리지를 연결하는 프로젝트인데요.

다양한 기업들이 운영하는 각각의 마일리지 제도를 연결하는 밀크는 소비자에게 상당히 유용한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밀크 플랫폼에는 야놀자를 필두로 항공, 면세, 모바일 쇼핑 등 다양한 파트너들의 참여가 예정되어 있으며

MLK는 플랫폼에 가입한 서비스 파트너 기업들의 리워드 포인트 거래 수단으로 밀크 생태계의 기축 암호화폐로 활용되게 됩니다.

물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가 많아지면서 마일리지 시장 또한 큰 규모로 형성되고 있는데요.

마일리지 시스템을 통해 서비스 재구매 의사를 가지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기업들도 이를 마케팅 전략으로 삼고 단골 고객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밀크코인의 문제점

하지만 기업마다 서로 다른 방식으로 적립되고 운영되는 마일리지들에 대해 많은 소비자분들이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마일리지에 대한 부분을 제대로 알지 못하기 때문에 활용조차 하지 못하는 소비자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보통 한 기업에서 쌓인 마일리지는 그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사용하지 못하고 소멸되는 마일리지가 많아 다양한 논란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밀크 플랫폼은 서로 다른 기업의 마일리지를 연결해 상호교환하거나 다른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앱을 통해 제휴 회사의 마일리지를 확인하고 이를 한 데 모아 본인이 필요한 다른 서비스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마일리지의 존재를 알지 못해 소멸되는 것이 더 많았던 허울뿐인 마일리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소비자는 더욱 현명하고 알뜰한 소비가 가능해지게 되었습니다.

밀크코인의 특징

블록체인을 기본으로 하는 밀크는 양방향 마일리지 전환이 가능한 구조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용자들은 가지고 있는 각각의 마일리지를 밀크 플랫폼을 통해 모으고 암호화폐 MLK로 바꾸거나 보유한 MLK를 필요한 마일리지로 교환해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거래소를 통한 현금화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각자의 니즈에 맞춰 포인트를 다양하게 활용하게 되는데요.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MILK 앱은 제휴사의 회원 계정과 연동되어 있으며 필요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반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모든 거래 과정을 투명하게 기록할 수 있어 위변조의 우려 없이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MLK를 사용하면 원하는 포인트를 최소 5%에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말씀드리면 사용자가 1,000원어치의 야놀자 포인트를 구매하고자 할 때, 600~950원에 해당하는 MLK를 통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인데요.

할인율은 각 포인트의 실시간 수요와 공급에 따라 플랫폼 알고리즘을 통해 수시로 이용자에게 공개되게 됩니다.

 

생태계가 확장될수록 사용자는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고 마일리지를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편리함이 밀크코인 시세에 반영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서비스 내용과는 달리 바닥권에 머물러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밀크코인의 현재 시세는 약 570원 대를 맴돌고 있습니다.

지금은 동전주 신세이지만 지난 불장에서는 약 5,000원 부근까지 시세가 상승하기도 했는데요.

당시에 카카오가 MLK를 인수한다는 호재가 있었는데 그것이 사실무근으로 밝혀지면서 엄청난 폭락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가격이 하락한 만큼 시가총액 규모도 줄어들게 되어 현재 약 1,100억 원 수준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가볍기 때문에 탄력 있는 움직임이 가능하지만 규모가 작은 만큼 세력의 의도대로 가격이 움직일 수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밀크코인의 전망

밀크코인 MLK의 최근 사업 내용을 보면 전망이 그리 나빠 보이지 않는데요.

현재는 다양한 파트너십 확장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더리움 기반의 WMILK 발행으로 NFT와 디파이로 생태계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그저 여행이나 레저에만 특화되었던 플랫폼이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영역을 갖게 되면서 밀크코인 시세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경기가 호황일 때는 관련한 사업도 활기를 띠며 가치가 오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경기 불황이라면 소비 활동이 위축되어 수요가 줄어들게 되기 때문에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MLK 보유자들이 가장 관심을 갖고 기다리는 이야기는 야놀자 상장일 것입니다.

국내 시장도 아니고 미국 증시를 목표로 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지만 야놀자 측은 이에 대해서 사실무근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동일한 이야기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어 기대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세가 계속되는 상황에서는 상승폭에서만 이득을 볼 수 있는 현물거래보다는

상승과 하락 모두에서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선물거래를 통해 투자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선물거래는 국내에서 지원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야 합니다.

MEXC 거래소는 세계 520여 개의 거래소 중 5위권 내에 위치하는 메이저 거래소로 수많은 투자자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풍부한 거래량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MEXC 거래소는 이미 저렴한 수수료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만 현재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할 시에

평생 수수료의 10%를 페이백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적용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규제로 인해 한국어 지원을 하지 않는 다른 해외 거래소들과 다르게 아직까지 거의 유일하게 MEXC 거래소는

한글을 기본으로 지원하고 있어 보다 편리한 투자가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MEXC 수수료 10% 할인 가입 링크

MEXC 거래소는 투자 고수인 탑 트레이더들의 수익률과 거래와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카피트레이딩 기능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수익률이 높거나 본인과 투자 방향이 비슷한 탑 트레이더를 골라 팔로우하면

그들의 거래를 따라 본인의 자산이 그대로 움직이기 때문에 초보자도 손쉽게 수익실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MEXC 거래소에서 제공해 드리고 있는 카피트레이딩 기능과 수수료 페이백 혜택을 받아 만족스러운 선물거래를 통해 꾸준한 수익을 실현시켜 보시길 바랍니다.

 

비트코인, 주식, 부동산 지금이 적기일까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