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래티지, 막대한 비트코인 보유량을 늘릴 계획

마이크로스트래티지, 막대한 비트코인 보유량을 늘릴 계획

타이슨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회사인 마이크로스트래티지 주식회사(NASDAQ: MSTR)는 막대한 비트코인 보유량을 늘릴 계획이다.

이번에, 이 회사는 9월 9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서 A급 주식의 최대 5억 달러어치 순매각 수익을 통해 자금을 조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웬, 컴퍼니 LLC, BTIG LLC와 “수시로” 그 주식을 팔기 위한 매매 계약을 공개했다. SEC 서류에 따르면, 수익금은 “비트코인 취득을 포함한 일반적인 기업 목적”에 사용될 것이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 창업자 겸 마이클 세일러 회장이 비트코인 옹호에 더 집중하기 위해 CEO에서 물러난 지 불과 한 달 만에 퐁레 전 CFO가 교체된 것이다.

법무장관은 세일러가 자신이 설립한 소프트웨어 회사의 도움으로 탈루한 수백만 달러의 세금을 탈루 했다며 소송을 제기했다.

비트코인 가격과 함께 오르내리는 이 회사의 주가는 연초 이후 가치가 절반 이상 떨어져 오후 3시 현재 약 223달러를 기록했다.

수요일. 주식매매전망서는 마이크로전략의 보통주가 비트코인 가격, 비트코인 전략 변경, 비트코인 또는 비트코인 블록체인과 관련된 규제·상업·기술적 발전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크게 변동할 수 있다”고 SEC 노트에 제출했다.

비트코인 가격은 2만 달러 안팎을 맴돌았다. 2021년 최고치인 65,000달러 이상에 비해 많이 하락한 가격이다.

9월 8일 현재, 마이크로스트래티지 는 129,699개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 당시 시장 가치는 20억 달러보다 훨씬 북쪽에 있었다.

그 회사는 5월 3일부터 6월 28일 사이에 480개의 비트코인을 사기 위해 1,000만 달러를 썼다고 SEC에 보고한 이후 비트코인 구매를 전혀 공개하지 않았다.

2021년 첫 6개월 동안 34,616개의 비트코인을 사기 위해 16억 달러를 지출한 회사의 기준에 의한 작은 구매였다.

SEC 서류에 따르면 2022년 상반기에 5,308개의 비트코인을 구매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지난 2년 동안 마이크로전략은 비트코인 구매를 위한 다양한 자본 조달 방법을 모색해 왔다. 지난 3월, 비트코인의 대부분을 보유하기 위해 특별히 설립된 마이크로전략 자회사는 더 많은 구매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당시 8억 2천만 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으로 담보된 2억 5백만 달러 대출을 받았다.

이전에는 2021년 6월 뉴욕 투자은행 제프리스 LLC와 맺은 공개시장 매각 계약에 따라 비트코인 매입에 10억 달러의 자금을 지원했다.

새로운 주식 매매 계약은 마이크로 스트래티지사가 최소 공모 금액을 발행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그 회사는 공개 서류에 수익금의 일부를 비트코인 구매에 사용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명시했지만, 그 구매를 유지하는 것에 대한 어떠한 약속도 하지 않았다.

회사는 “우리는 이 오퍼링의 순 수익을 포함하여 향후 기간에 추가 비트코인을 구매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썼다.

회사는 또 “현금 및 현금 등가물과 재무관리 목적의 단기 투자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미래 기간에 비트코인을 판매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사의 2022년 2분기 총 매출은 1억2천210만 달러로 전년 동기 1억2천540만 달러보다 감소했다. 2021년 2분기 4억940만 달러 대비 순손실은 12억 달러였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https://www.bizjournals.com/washington/news/2022/09/14/microstrategy-stock-sale-bitcoin.html?utm_source=sy&utm_medium=nsyp&utm_campaign=yh

Tysons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회사 MicroStrategy Inc.(NASDAQ: MSTR)는 대규모 비트코인 ​​보유량을 늘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이 회사는 9월 9일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서 최대 5억 달러 상당의 A 등급 주식 매각 순수익을 통해 잠재적 구매 자금을 조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owen and Company LLC 및 BTIG LLC와 “때때로” 해당 주식을 판매하는 판매 계약을 공개했습니다. SEC 문서에 따르면 수익금은 “비트코인 인수를 포함한 일반적인 기업 목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이 움직임은 MicroStrategy 설립자이자 회장인 Michael Saylor가 비트코인 ​​옹호에 더 집중하기 위해 CEO에서 물러나고 전 CFO인 Phong Le로 교체된 지 한 달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몇 주 후, DC 법무장관은 Saylor가 자신이 설립한 소프트웨어 회사의 도움으로 회피한 수백만 달러의 세금을 도시에 빚지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Saylor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에 따라 오르락내리락하는 이 회사의 주가는 연초 이후 절반 이상 가치가 하락했으며 수요일 오후 3시 기준 약 223달러에 머물렀다. SEC에 제출된 주식 판매 안내서에 따르면 MicroStrategy의 보통주는 비트코인 ​​가격, 비트코인 ​​전략 변경, “비트코인 또는 비트코인과 관련된 규제, 상업 및 기술 개발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크게 변동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비트코인 가격은 수요일 오후 20,000달러 부근을 맴돌며 지난 3개월과 거의 비슷했습니다. 이는 2021년 최고점인 65,000달러를 훨씬 웃도는 수준입니다.

9월 8일 현재 MicroStrategy는 129,699개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당시 시장 가치는 20억 달러를 훨씬 웃돌았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회사는 5월 3일과 6월 28일 사이에 480개의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데 천만 달러를 지출했다고 SEC에 보고한 6월 말 이후 비트코인 ​​구매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2021년 첫 6개월 동안 34,616개의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데 16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SEC 문서에 따르면 2022년 상반기에 회사는 5,308개의 비트코인만 구매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MicroStrategy는 비트코인 ​​구매를 위한 다양한 자금 조달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3월에 비트코인의 대부분을 보유하기 위해 특별히 설립된 MicroStrategy 자회사는 더 많은 구매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당시 8억 2천만 달러 가치였던 비트코인으로 2억 5백만 달러의 대출을 받았습니다. 이전에 회사는 2021년 6월 뉴욕 투자 은행 Jefferies LLC와 체결한 공개 시장 판매 계약에 따라 10억 달러의 주식 판매로 비트코인 ​​구매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새로운 주식 판매 계약은 MicroStrategy가 최소 제안 금액을 발행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공개 문서에서 수익금의 일부를 비트코인 ​​구매에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이러한 구매를 유지하는 것에 대해서는 어떠한 약속도 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이 제안으로 인한 순수익을 포함하여 향후 기간에 추가 비트코인을 구매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썼습니다.

회사는 “현금 및 현금 등가물과 재무 관리 목적을 위한 단기 투자를 생성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향후 비트코인을 판매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MicroStrategy의 2022년 2분기 총 매출은 1억 2,210만 달러로 전년 동기의 1억 2,540만 달러에서 감소했습니다. 순손실은 12억 달러로 2021년 2분기 4억 940만 달러보다 적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