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ripple 가격은 수요일에 계속 상승세

리플ripple 가격은 수요일에 계속 상승세

리플 (ripple) 가격은 수요일에 계속 상승세를 보였으며 오늘 어제의 상승률 은 50 % 상승한 데 이어 18 % 상승했다.

리플의 급속한 상승은 리플이 주요 파트너십을 발표 할 것이라는 확실한 소문뿐만 아니라 주요 한국 거래소의 거래량 급증을 동반했습니다 .

리플 가격 접근법 2 개월 최고

리플 (Ripple) 가격은 8 월 22 일 3 개월 만에 최저치를 돌파하여 XRP 시장을 7 월 초반까지 끌어 올릴 수 있었다.

리플은 6 월 이후 가장 높은 시가 총액을주기 위해 리플 가격이 0.30 달러로 치솟았 기 때문에 8 월 23 일에 계속됐다

. XRP는 0.277 달러의 현재 가치로 약간 뒤로 끌어 당겼지만 여전히 18 %의 일일 이득을 나타냅니다.

이로 인해 Ripple은 8 월 20 일 4 %에서 지금은 7 %로 전체 암호 해독 시가 총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늘릴 수있었습니다.

이는 짧은 시간에 달성 할 엄청난 위업입니다.

23 억 달러의 일일 볼륨

리플의 발전은 거래량의 절대적인 폭발을 동반했습니다. 8 월 21 일 이전에는 Ripple의 최대 일일 거래량

표시가 5 억 8 천 8 백만 달러 였고 지난 3 주 동안 일일 거래량이 7 억 달러를 7 회 넘겼습니다.

그러나 거래량은 8 월 21 일 저녁에 급증하면서 4 억 4700 만 달러로 마감했다. 다음날,

그것은 이전의 사상 최고를 산산이 부 딛 치면서 14 억 5000 만 달러로 치솟았다.

오늘은 12 시간 15 분 전 UTC로 약 23 억 달러를 기록하면서 24 시간 동안 계속 증가했습니다.

리플 가격

다시 한번,이 볼륨의 대부분은 한국 거래소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현재 Bithumb, Coinone 및 Korbit의

XRP / KRW 쌍은 일일 볼륨이 Ripple의 17 억 5 천만 달러 중 13 억 달러를 차지합니다.

아시아 파트너십에 관한 소문

왜 한국 상인들이 갑자기 리플에 관심을 갖게되었는지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에 떠돌고있는 소문에 따르면 리플은 은행이나 기업,

특히 아시아에서 주요 제휴 관계를 발표 할 예정이다. 지금까지이 소문은 완전히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Ripple의 Twitter 페이지는 다가오는 카운트 다운과 함께 예정된 컨퍼런스에 대한 발표를 괴롭 히고 있습니다.


월요일에 Ripple은 “주요 콘텐츠 및 발표자”가있을 것이라고 트위터를 쳤다. 그러나 일부 트위터 사용자들은

즉각적인 틱 – 또는 아마도 트위터의 모양과 한국 아대륙과의 기하학적 유사점을 알아 챘습니다.

잔물결이 한국 은행이나 회사와 주요 발표를 애타게하려는 경우 이미지에 북한을 포함시키는 것이 이상 할 것입니다.

다음 트윗은 뱅킹과 블록 체인이 “함께 모여”회의에서 중요한 뱅킹 발표가있을 것이라는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고 조롱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수요일의 트윗은 “미래의 지불에 대한 비전”이 ​​”중심 단계”라고 선언했다.

곧, Ripple은 같은 문구를 tweet했다. 이번에는 일본어로했다.

그러나 Ripple은 “미래의 지불 방식”을 바꿀 주요 발표를하기 위해 준비 했습니까?

아니면 회의에서 관심을 모으기위한 똑똑한 마케팅 전략입니까? 우리는 목요일까지 기다려야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