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SEC 소송 승리하면 암호화폐 전반 반등 올까

리플 SEC 소송 승리하면 암호화폐 전반 반등 올까

리플사와 미국증권거래위원회 SEC 소송에서 리플이 승리할 경우 암호화폐 산업이 포물션을 그리게 된다고 지크립토가 22일 보고했다.

지크립토는 곡슈테인 미디어 실립자의 데이비드 곡슈테인(David Gokhshtein)이 “리플의 승리는 암호화폐 산업천체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고 말했다. 법원이 리플사 손을 들어주는 판결을 내린다면 리플가격이 급등하는데 불을 붙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리플이란?

리플은 본래 2009년에 코인이 아닌 간편송금을 목적으로 개발된 결제 프로토콜이다.

이후 2012년 오픈코인(OpenCoin)이라는 회사가 설립된 이후 가상화폐가 발행됐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과 달리 채굴이 불가능하다.

리플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리플넷’ 안에서 일종의 송금 수수료 개념으로 쓰인다.

1회 송금당 걸리는 시간이 3~4초로 비트코인(7초)보다 빠르다.

이 같은 강점 때문에 뱅크오브아메리카, 스탠다드차타드, UBS 등 100곳이 넘는 금융회사들이 리플과 송금 협약을 맺었다.

한국에선 신한은행과 우리은행이 리플과 협약을 맺고 일본과의 송금에 리플 기술을 활용할 예정이다.

리플xrp 를 가지고 있는 코인로서 반가운 일이다.

많은 저명인들은 일전 SEC와 리플의 법정다툼이 양측이 제출한 약식심판신청으로 조기에 마무리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여러모로 리플사의 우의적으로 돌아가는 분위기이다.

이번 리플과 SEC 소송은 리플만의 소송이 아니다,

전 코인의 소송이나 같다. 그러므로 리플이 SEC 와의 소송이 잘 마

저의 소견이지만 리플사는 최송판결까지 가지 않고 약식판결 11월 전에는 합의를 볼것으로 예상이된다.

또한 이번 리플과 SEC 소송은 리플만의 소송이 아니다, 전 코인의 소송이나 같다.

그러므로 리플이 SEC 와의 소송이 잘 마무리 돼야 만 코인들이 활기를 찾을 것이다.

23일 새벽 700원까지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지금은 685원~695원 횡보중이다.

매도 매수가 이어지면서 개미들은 매도, 기관들은 매수,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왜 그럴까 ?

ㅎㅎㅎ 자기 그릇차이가 아닌가 싶다. 리플이 SEC와 합의를 코인베이스 상장만 되어도 수직상승이

이어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 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리플의 기술과, 꾸준한 노력, 신뢰, 투명성을 믿는다면 장기투자로 보셔도 좋은 코인이 아닐까 생각 헤 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