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코인 전망 및 시세 변화 알아보기

리플 코인 전망 및 시세 변화 알아보기

리플 코인 가격 전망 및 시세 변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을 비롯한 알트코인

역시 반감기에 들어선 상황으로 저점을 노리시는 분들은 언제가 바닥일지 상황을 지켜보시리라 생각됩니다.

비트코인이나 리플 같은 코인의 경우 기존의 각국 결제산업을 넘어서는 것을 목표로 해 왔습니다.

비트코인 뿐 아니라 리플 역시 여러 어려움을 겪어온 가운데 향후 리플 코인 전망은 어떻게 될까요? 이전의 최고점을 넘어설 수 있을까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리플 코인 (XRP)이란?

리플의 원래 이름은 오픈코인 (OpenCoin)으로 제드 맥칼렙과 2 명의 프로그래머들이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CEO인 브래드 갈링하우스가 이끌고 있으며 은행이나 국가 간의 결제통화 수단으로 만들어진 암호화폐입니다.

현재 국가 간의 통화 이전에 사용하고 있는 스위프트 (SWIFT)를 대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플의 경우 더 낮은 수수료로 기존의 은행 시스템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위프트보다 훨씬 빠르고 저렴한 가격으로 송금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리플 코인 가격 전망

한 때 리플의 경우 2017년 3달러까지 도달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리플에 투자했던 투자자들은 1,000%가 넘는 수익률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리플의 암호화폐의 상승기와 더불어 향후 SEC와의 소송 결과에 따라 시세가 달려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자세한 리플 전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