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코인 시세 30% 상승, 앞으로 더 오를까?

30% 상승한 리플코인 시세, 앞으로 더 오를까?

안녕하세요. 보라개미입니다.

어제 애플 주식이 7% 상승하면서 미국 증시가 크게 올랐더라구요. 역시 애플 주식 대단합니다.

이제 여유가 생겨서 오랜만에 주식시장 흐름을 파악하고 있는데 ‘여전히 아직 바닥이 더 남았다, 이젠 반등이다.’ 두 의견이 갈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과연 찐바닥은 어디일까요?

그렇게 계좌 하나하나를 확인하던 중 심심풀이로 매수해놨던 리플 코인이… 1달간 엄청 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대부분 미국 주식에 투자를 하고 있고, 코인은 총 투자자산에서 1%도 투자하고 있지 않은데 항상 적게 투자한 것에서 높은 수익률이 발생하는 것은 국룰인 것 같습니다.

리플코인 1달만에 30% 오르다…

입대 전 비트코인, 리플, 에이다에 30만 원씩 분산 투자를 해놓고 어떻게 되나 지켜봤는데 비트코인은 2800만원 제자리, 리플은 30% 상승, 에이다는 10% 하락했더군요.

리플코인을 500원에 샀는데 750원까지 갔으니 수익이 50%까지 갔다가 30%로 돌아왔던 것 같습니다.

근데 투자금이 적었다보니 수익금은 그리 크지 않네요.

그래도 1달만에 30%수익이 난걸 보니 기분은 좋습니다. 삼성전자를 사지말고 리플을 1000만원어치 샀으면 …쩝

리플코인 더 오를까?

비트코인도 이미 조정을 많이 받았고 앞으로 더 하락한다해도 2만 달러를 크게 벗어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지금 투자를 한다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할 수도 있죠.

그리고 보통 코인은 기술적분적 관점에서 많이 접근하는데 리플코인 차트에서도 삼각수렴 패턴이 만들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지지선을 지지해주고 다시 상승파동을 가져다줄지, 지지선을 이탈하여 하락할지는 아무도 모르지만요.

거기다 240일 이평선 위에서 놀고 있는 모습과 120일선과 골든크로스가 발생하면 다시 상승추세를 가져다줄지 모르니 저는 조금 더 흐름을 지켜보려고 합니다.


아무튼 계속해서 물가가 잡히고 있지 않다보니 금리인상, 긴축의 속도가 줄어들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게 이렇게 오랫동인 지속될까? 했는데 2022년 1월부터 10개월째 지루한 하락장이 이어지네요.

그럴수록 장기투자자에겐 싸게 모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니 판단을 잘 해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20%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