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시세 및 전망

리플 시세 및 전망

최근 리플이 길고 긴 횡보를 마치고, 몇일 사이에 강력한 반등에 성공했다.

항상 마지막 주자로써 나타나 급격한 상승을 매번 보여주던 리플인데

이번에도 280원에서 540으로 수직 상승해 리플의 위엄을 다시한번 보여주었다.

항상 리플을 보면 실생활에 사용 가능 할 것만 같고,독고다이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박혀있는데

이러한 이미지들이 리플의 가격이 올라갈때마다,정당성을 부여하는 역할로써 활용 되는 것 같다.

리플이 오르면 리플에 가치투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뿐만 아니라 리플은 항상 후발 주자로써 급격한 상승을 보여줬어.

‘그러니까 사야해’

이러한 생각이 리플의 가격을 올려주는 근거로써 사람들의 행동을 정당화 시켜 주는 것 같다.

리플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이제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자.

리플의 현재상황은 비트코인에서 리플로 주도주가 바뀌어가는 시점이라고 말할 수 있다.

통계를 보더라도,비트코인이 아닌 리플이 트렌드에 위치해 있는 걸로 보아 많은 사람들이 리플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리플의 갑작스러운 상승(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킴)

리플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증가

리플 가격 자체가 사람들의 관심을 촉구시킴

+

리플에 대한 가치투자 인식,리플 후발 주자라는 인식

위에 적어둔 5가지가 시간이 갈수록 촉진된다면 가격은 꾸준히 상승 할 것이라 생각한다.

여기에 상승 할 것이라는 것에 주목하길 바란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은 상승 할 것 같다지.어디까지 상승할 것이다가 아니다.

다시 한번 언급하겠다.

절대 어디까지 상승할 것이다라고 예상하지말고,상승 할 것같다.라고 생각하며 매매하길 바란다.

끝으로 만약 위에 적어둔 5가지에서 이상 부분이 생긴다면 자신의 예상을 조금씩 수정하길 바란다.

그것은 상황이 바뀌었음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상황이 바뀌었는데도 생각이든,포지션이든 변화가 생기지 않는다면 그것은 현실을 외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것은 틀렸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기가 틀렸다는 걸 늦게 인정할수록 손실은 늘어난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