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소송 결과 실시간 영어기사 헤드라인

리플 소송 결과 실시간 영어기사 헤드라인

안녕하세요! 현재 리플 소송 결과를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자 실시간 영어 기사 헤드라인으로 진행 상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시간 5월 19일 오전 8시 29분 기준으로 업비트에서 현재 리플 가격은 1,965원입니다. 소송 결과에 따라 급격한 시세 변동이 예상되기 때문에

실시간 영문 기사 헤드라인을 통해 상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플 현재 시세

실시간 영문 기사

현재 시간 기준으로 가장 최근 기사는 1시간 전에 나온 기사입니다.

리플과 SEC 소송전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6명의 리플 투자자가 심리 법정 진술에서 제외될 수도 있다

미국 증권 규제 당국은 리플 홀더 중 주요 인물이 소송에 참여하는 것을 차단하려고 한다.

그들은 또한 리플 홀더의 소송 개입이 소송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이라 주장한다.

지난 3월 말 토레스 판사는 리플 홀더들이 소송에 개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였다.

판사의 결정에 따라 12,600명의 리플 홀더의 의견이 재판 과정에 반영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그러나, 모두가 예상했듯이, SEC는 리플 홀더들이 소송에 개입하는 것을 반대하는 입장문을 발표했다.

특히, 소송 개입을 주도한 Mr. 디튼을 포함한 6명이 소송 과정에 참여하는 것을 막았다.

투자자로서 소송 결과에 이해관계가 얽혀있기 때문에 증거를 편향시킬 수 있다는 것이 SEC의 근거이다.

두 번째 기사는 6시간 전에 발간된 야후 파이낸스 기사입니다.

SEC는 XRP 홀더들이 증거 제시를 하지 못하도록 가능한 한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으로 보인다

제목에서 매우 절박함이 드러나는데요,

리플 홀더 중 주요 인물들이 소송에 참여하면 소송 결과가 뒤집힐 것으로 보기 때문에 강력하게 막으려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All Means Possible이라는 표현에서 그 절박함이 드러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SEC는 red herrings(주의를 다른 곳으로 돌리거나 혼란을 유도해 상대방을 속이는 것),

인신공격 및 소송과 관련 없는 판례법을 동원하여 XRP 홀더들이 제기한 이번 소송을 막으려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막은 등장하지 않지만 SEC가 이런 수단을 동원해서 소송을 막으려는 것을 보면 소송에

이길 확률이 낮다고 생각해서 인 것 같습니다. (100%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지금까지 진행 상황

Ripple의 CEO Garlinghouse는 SEC가 Ripple을 상대로 첫 소송을 제기 한 이후부터 SEC를 여러 차례 맹비난했다.

그는 SEC가 XRP를 증권 (a security)로 간주하는 선진국에서 유일한 규제 감시 장치라고 지적했다.

이 사건이 Ripple에게 유리한 상황이었지만 초기 소송은 회사에 재앙적인 영향을 미쳤다.

XRP의 가격은 작년 12월에 70 % 이상 하락했으며 많은 거래소에서 XRP를 상장 폐지했다.

그러나 리플은 그 이후로 새로운 최고가를 회복했으며 전 미국 재무관 Rosie Rios와 같은 인사 임명을 통해 Ripple Labs에 대한 믿음을 회복시켰다.

현재 소송의 쟁점

SEC는 리플의 중앙집권화적인 특성 때문에 리플을 증권 (a security)라고 주장한다

SEC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탈중앙화된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증권(securities)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SEC는 리플을 다른 관점에서 보고 있다. XRP의 개발 및 배포를 Ripple이 중앙집권화 방식으로 했다는 것이 그 근거이다.

암호 화폐 및 핀테크 전문 변호사 Nikhil Mehta는 리플 소송이 암호 화폐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및 금융 기술 관련 향후 규제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SEC는 Ripple에 대한 소송을 제기했으며 그 근거는 Ripple이 XRP을 미등록 증권(unregistered security)로 판매했기 때문이다.

SEC는 리플이 Ripple Labs에서 생성, 배포 및 판매됐기 때문에 XRP가 상품이나 다른 유형의 자산이 아닌 증권이라고 주장한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영문 기사를 통한 객관적인 정보 전달이며 투자 결정과는 무관함을 안내드립니다!

*번역은 제가 직접 했지만 빠른 시간안에 정보 전달을 위한 번역이기 때문에 완벽한 번역은 아닐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