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가상 통화 거래를 내년 1 월에 중단

리플 가상 통화 거래를 내년 1 월에 중단

미 증권 거래위원회 (SEC)가 이달 리플 사와 그 경영진을 제소함에 따라 미국의 암호화 자산 거래소 (Coinbase)은 리플 (XRP)의 거래를 중지한다고 발표 했다.

코인베이스는 이미 거래를 제한하고 있으며, 2021 년 1 월 19 일 오후 1시 (미 동부 시간)에 전면적으로 동 암호화 자산의 거래를 중지한다.

코베은 2019 년 2 월 개인 투자자 플랫폼에 리플을 상장하고있다. 거래 정지 후 리플 수취 출금은 가능하다고한다.

 

“우리는 계속해서 리플 관한 규제 당국의 움직임을 예의 주시하고 새로운 정보를 입수되는대로 고객에게 알려드립니다

 

” 최고 법률 책임자 인 폴 구레와루 (Paul Grewal) 씨는 회사의 블로그에서 말했다.

SEC는 이달 암호화 자산의 리플은 유가 증권이며, 리플 사는 약 7 년 동안 미등록으로 리플을 판매하고 약 13 억 달러를 조달했다고 제소했다.

리플 사는 법정에서 싸우는 자세를 보이고있어 판결까지 몇 년이 걸릴 수있다.

리플의 가격은 회사의 거래 정지 발표에서 20 분에서 0.28 달러에서 0.24 달러로 하락했다.

SEC는 제소를 발표 한 시점에서 50 % 이상 하락세를 보였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동전 기반의 발표 후 리플 가격

 

출처 : CoinDesk

 

다른 미국 거래소도 매우 하나


미국에서 주식 상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금융 규제 당국이 증권으로 간주 암호화 자산의 거래 서비스를 계속하면 복잡한 상황에 빠질 가능성이있다.

또한이 회사는 미국의 암호화 자산 거래 업계를 견인하는 존재.

유럽 ​​대기업의 비트 스탬프 (Bitstamp)는 25 일, 1 월 8 일부터 미국 내 고객을 대상으로 리플 거래 입금을 중지한다고 발표했다.

마찬가지로,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OKCoin)는 1 월 4 일에 리플의 거래를 중지한다.

SEC에 증권 거래소로 등록하지 않고 리플 거래 서비스를 계속 거래소는 법 집행 조치 등의 위험에 직면하지만,

리플 사가 재판에서 승소하면 거래소는 리플 (XRP)를 다시 , 취급 할 수있는 것이다.

 

상인 겸 애널리스트 알렉스 크루거 (Alex Kruger) 씨는 “암호 자산 거래소는 SEC에 등록되어 있지 않고 (등록 가능하지만, 부담과 비용이 증가하는)

유가 증권의 거래를 제공하지 않는 것이 최대 이익이된다.

그것은 그들 자신을 방어하며, 고객을위한이 아니다 “고 말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법률 사무소 “Belcher, Smolen & Van Loo”변호사 가브리엘 샤피로 (Gabriel Shapiro) 씨는 그동안 거래소가 리플 상장를

중단 할 것인가 아닌가의 문제는 비즈니스와 법률의 쌍방을 고려 해야 할 복잡한 문제라고 말했다.”

우리가 어떤 선택을 하면 좋을가요?

다 모든 선택을 스스로가 해야하고 넘치는 정보로 인해 헷가리도 하고 많이 찾아보고 물어보고 문의하고 그러세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퍼코인은 클레이튼 기반의 코인으로서 투명한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퍼가 궁금하다?그러면 클레이튼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X그라운드라는 회사. 그리고 카카오

검색하면 정보들이 간단하게 나오니 모두 부자되세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