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홀더를 위한 한국인 독점 입금

라이트코인 홀더를 위한 한국인 독점 입금

안녕하세요. 민트초코 입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글로벌 거래소라면 MEXC Global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워낙 이벤트를 많이 하기도 하지만, 한국어 지원, KRW 표기 외에도 한국어 텔레그램 및 트위터를 운영하고

있어 소통도 잘되다 보니 MEXC Global 편리성 덕분에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기도 합니다.

MEXC Global에서는 이번에 한국의 거래소에서 모두 상폐 되어 해외 거래소로 이동할 수밖에

없는 라이트코인(LTC) 홀더를 위하여 한국인 독점 입금 거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국내 거래소에서는 모두 상폐 되어 해외 어디로 옮겨야 할지 고민하신다면, MEXC Global 이벤트도 참여할 겸 MEXC Global를 고려하여 보세요.

(저도 MEXC Global으로 이동을 ^^;;)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라이트코인 홀더를 위한 한국인 독점 입금​

이벤트 1 : MEXC로 라이트코인(LTC)를 입금하면 최대 20MX 지급

이벤트 기간 동안 MEXC로 LTC를 입금 완료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최대 20MX 지급

이벤트 1 필수 조건 :

순 입금 금액 > 20 LTC

기존 사용자 인당 : 10MX / 신규 사용자 인당 : 20MX

이벤트 2 : MEXC에서 라이트코인(LTC) 현물 거래 시 4,000 MX 상금풀 공유

이벤트 기간 동안 MEXC에서 LTC 현물 거래를 완료한 사용자는 거래 금액에 비례하여 4,000 MX 상금풀을 공유합니다.

이벤트 2 필수 조건 :

현물 거래량 > 3,000 USDT

신규 사용자 10MX 추가 보상 지급

이벤트 3 : MEXC에서 라이트코인(LTC) 선물 거래 시 4,000 MX 상금풀 공유

이벤트 기간 동안 MEXC에서 LTC 선물 거래를 완료한 사용자는 거래 금액에 비례하여 4,000 MX 상금풀을 공유합니다.

이벤트 3 필수 조건 :

선물 거래량 > 5,000 USDT

신규 사용자 10MX 추가 보상 지급

이벤트 1, 이벤트2, 이벤트 3 리워드 중복 수령 가능합니다.

순 입금 = 입금 – 출금 / 계좌 간 이체 금액은 제외됩니다.

사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에 거래되어야 하며 한국인 KYC 인증을 꼭 완료해야 합니다.

이벤트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MEXC 계정에 보상이 지급됩니다.

라이트코인이 메이저코인이였는데, 한국 시장에서 모두 상폐 되어 씁쓸합니다.

비트 오르고 알트 불장까지 존버 해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