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코인 LTC 코인 유의종목 지정과 시세 그리고 향후 방향성

라이트 코인 LTC 코인 유의종목 지정과 시세 그리고 향후 방향성

라이트 코인

최근 계속 이어온 하락장에 이어서 루나 코인 상장폐지, 라이트 코인 유의 알트 코인들에 대한 악재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나 둘씩 강제 졸업하는 사람들도 보고 있구요.

라이트 코인 시세

하락 이후에 바닥권을 이룬 세력들은 가두리 상승 펌핑으로 유의 지정날 당일 상승과 동시에 윗꼬리를 남기며 돌려놓은 상태입니다.

해당 밈블윔블이라는 네트워크 익명으로 전송하는 기능을 담고 있으며, 발신자와 수신자 보낸 금액, 암호화 기능으로 국내 특금법상 이러한 종목은 자금세탁특금법으로 상장 페지가 된다 이러한 발신자와 수신자가 보낸 금액이 암호화 기능으로 되는 코인을 우리는 일명 ‘다크코인‘이라고 한다.

이러한 기능을 가지고 있던 ‘다크코인’ 중에서 국내에서는 모네로,대시,지캐시등이 상장폐지를 당했다.

하지만 다크 코인 상장폐지로 아예 거래를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해외거래소에서는 또 다른 다크 코인들은 거래도 잘되고, 상승도 꾸준히 일어나면서 여전히 활발하다라는 점입니다.

과거 라이트 코인은 코인 종목이 몇개 없을 시절에 탑 5안에 들 정도의 메이저 코인이였습니다. 그 당시에 50만원대까지 상장하였으나, 개발자인 찰리 리는 보유하고 잇던 물량을 전량 매도하고 도망가는 사건이 벌어지며 시세는 급격히 하락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현재 시가총액은 5.5조원 근처이며

현재 해외 순위로는 19등에 등록되어 있다.

해당 코인은 루머 윌마트, 구글등 세력의 장난으로 쓰였던 코인 종목이기도하다.

대표적으로 윌마트 결제가 있엇다. 하지만 그것은 페이크 즉 가짜라고 판명났고 차트가 원상복구 되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졌다.

해당 이후에 상승을 보여주며, 다시 트윗에서는 가짜라고 판명

이후에 재단측에서

성명을 통해 ‘소셜 미디어 팀원 중 한명이 너무 열정적이었고, 뉴스를 라이트 코인 트위터에 공유했다’며 이는 신속하게 삭제되었다고 한다.

이처럼 해프닝이 벌어졌다. 하지만 이러한 규제도 없고 개미들만 그 피해를 고스란히 받는 부분이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보다싶이 최근에는 하락의 연속인 장입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세력이 당일 40프로가량 끌어올리고 개미들에게 물량을 던져놓은 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이렇듯 이러한 이슈가 생기면은 경주마 매매처럼 개미분들은 섣불리 모든 시드 투입으로 매매핫지 마시고 꼭 원칙에 의해 분할매수와 분할매도로 수익실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해당 공부방에서는 타점, 경제적 시황, 매매강의법 모음집 등을 공유하면서 서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