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저항 아래에 갇혔습니다

라이트코인 저항 아래에 갇혔습니다

면책 조항: 다음 분석 결과는 작성자의 단독 의견이며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전 기사 에서 예측한 바와 같이 4월 13일 반전 패턴에서 벗어나 라이트코인 (LTC)은 지난 주에 $114 영역을 테스트했습니다.

여전히 20 EMA(빨간색)의 족쇄에 묶여 있는 LTC는 2개월 추세선 지지선(녹색)을 다시 테스트하기 위해 잠수했습니다.

역사적 경향이 반복될 가능성이 높으면 스퀴즈 단계에 들어가기 전에 LTC가 $110-$112 영역으로 반전될 수 있습니다.

보도 시간에 LTC는 지난 24시간 동안 1.72% 하락한 $104.42에 거래되었습니다.

LTC 일간 차트

출처: TradingView, LTC/USD

LTC의 시장 구조는 최근 하락 쐐기형(흰색) 하락의 여파로 흔들리고 있었는데, 이는 LTC가 주요 저항 수준 이상으로 발전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추세선 저항(흰색, 점선)은 투자자/거래자에게 중요한 가치 영역으로 작용했습니다.

구매자가 14개월 동안 98달러에 가까운 지지선을 유지한 후 LTC는 2월 24일의 연간 저점에서 45.9% 이상의 ROI를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23.6%의 피보나치 저항이 한계를 제시하면서 판매자는 빠르게 가격을 20/50 EMA 아래로 밀어냈습니다.

또한 200 EMA(녹색)는 여전히 남쪽을 바라보고 있지만 약세는 영향을 받아 장기적인 추세를 유지했습니다.

하락 쐐기(녹색) 외에도 추세선 지지와 수평 바닥이 104달러에 교차하는 점을 고려하여 LTC는 단기 반등을 위한 포지셔닝을 했습니다.

그러나 20 EMA와 50 EMA 사이의 격차가 증가함에 따라 판매자는 상당한 회복 시도를 축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론적 해석

출처: TradingView, LTC/USD

라이트코인 의 지표는 약세에 유리합니다. 상대 강도 지수(Relative Strength Index)는 40선 바닥 근처에 밀집되어 있습니다.

이 수준의 부흥은 단기 부흥의 기회를 높일 것입니다. 이 수치는 또한 판매자가 시장을 통제하고 가능한 이익이 오히려 일시적이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남쪽으로 향하는 CMF가 컴백 랠리를 자제하면서 지난 4일 동안 암호화폐에 들어가는 돈이 상당히 떨어졌습니다.

결론

최근 하락 쐐기 위의 돌파는 LTC가 생각할 수 있는 영역 내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EMA의 상태가 감소함에 따라 구매자는 $110-$114 영역에서 장벽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유리하게 현재 전망을 뒤집으려면 LTC가 강력한 거래량으로 뒷받침되는 114달러 이상으로 마감해야 합니다.

또한 LTC는 킹 코인과 93%의 30일 상관 관계를 공유합니다. 수익성 있는 움직임을 하려면 비트코인의 움직임을 면밀히 주시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