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거래 지원 종료 라이트코인 상폐

라이트코인 거래 지원 종료 라이트코인 상폐

안녕하세요 밍코입니다.

오늘 업비트에서 라이트코인(LTC) 거래 지원 종료 안내 공지를 발표했습니다.

출처: 업비트

정확한 거래 지원 종료 일시는 2022년 6월 20일 11:00에 즉시 종료를 합니다. 

거래 지원 종료 시 직전에 바로 주문했던 매수 매도 물량들은 전부 일괄 취소가 됩니다.

그러므로 라이트코인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그전에 미리미리 정리해두시는 것을 적극 권장 드립니다.

거래 지원 종료 사유를 살펴보니 ‘라이트코인 재단에서 진행한 밈블윔블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내용에 따르면 거래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 선택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고,

이에 업비트는 라이트코인에 익명 전송 기술이 추가된 것으로 볼 소지가 있다고

판단하여 2022년 5월 23일 라이트코인을 유의 종목으로 지정’라고 공지를 했습니다.

한때 제2의 이더리움이라고 불리던 라이트코인이 업비트에서 거래 지원을 막을 정도까지 몰락을 했습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도 위험하지만 그나마 코인판에서 가장 근본 있는 상품이며

그 이외에 코인들은 현재 흔히 비치는 준 메이저 코인이라 해도 이번 라이트코인처럼 될 수 있으니 항상 각별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코인을 살 때에는 산 이유와 그 코인에 대해서 많은 공부를 하고 매수를 한 이후에도 계속 공부를 하셔야 합니다.

현재 같이 트레이딩하고 있는 파트너입니다.

계속 실패적은 매매법을 연구하고 실행에 옮기고 있습니다. 물론 실전매매에도 실행 중입니다.

한 번의 픽으로 저렇게 큰 수익률이 나는 건 어렵습니다. 항상 계산하면서 매매시나리오를 구상해서 큰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매매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로 개인 문의하시면 됩니다.

모두 건강하고 실패적은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