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폭등 전망 일론머스크 트위터 호재

도지코인 폭등 전망 일론머스크 트위터 호재

 

도지코인 폭등 전망과 일론머스크 트위터 호재 선동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작년 비트코인 상승장을 이끈 주력중 한명은 일론머스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테슬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한다고 이야기하고 수십퍼를 들어올렸고,도지코인도 1000%이상을 올려서 시가총액을 엄청난게 끌어올렸습니다.

코인이나 주식의 가치는 수요가 결정하는데요.

현재 일론머스크가 트위터를 인수하면서 DOGE COIN에 대해서 기대가 엄청나면서 많은 큰 수요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머스크은 트위터를 활용하고 DOGE에 대한 애정을 들어내고 있는데요.

오늘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여러분은 아래와 같은 사실을 알게 되실껍니다.

첫 번째로 DOGE코인의 정보뿐만 아니라 앞으로 실생활에 어떻게 쓰일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게될껍니다.

또한 DOGE COIN의 매물대를 봐서 크게 매물구간이 어디에 잡혀있는지 알게되실껍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상황에서 DOGE를 사도 되나?라는 질문에 대해서 여러가지 의견들을 알게되실껍니다.

자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도지코인 전망

어제 도지가 갑자기 폭등해서 잠깐 샀다가 15%정도 먹고 뺏었는데 오늘도 폭등해주는 광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일론머스크 트윗이 있었는데요.

2002년 11월 1일 오후1시 17분경 일론머스크 트위터로 이러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이 사진의 뜻은 도지와 트위터가 무엇가를 꾸민다는 이야기를 간접적으로 제시한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이 사진이 올라오고 나서 약 20%넘는 상승을 하는 중입니다.

DOGE가 오를 수 있는 배경에는 MUSK의 한마디 트윗이 있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는 중인데요.

일론은 트위터도 기축통화가 필요할것인데 확실하게 도지를 언급하지 않았지만 1달러를 가지고 있을꺼라고 했죠. 즉,DOGE가 트위터에서 쓰이는 기축통화로 자리잡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로 들립니다.

그래서 DOGE의 엄청난 수요가 일으키면서 150%이상 시세가 폭발적이게 상승하고 있는중이죠.

현재 트위터가 아닌 도의터로 이름이 변경될 수 있다는 루머도 돌면서 많은 이들이 급하게 매수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도 테슬라 홈페이지에 가보면 알겠지만 아직 테슬라 전기자동차는 못 사지만 전기자전거등 여러가지것들을 살 수 있죠.

정리하자면,도지코인은 여태까지 테슬라 결제수단으로만 생각했었는데트위터 기축통화 및 여러가지로 사용될 수 있다. 그리고 일론머스크의 계속된 트윗이 진행되고 있죠.

 

도지코인 폭등 전망

 

솔직히 이야기해서 DOGE 전망에 대해서 차트를 뛰어놓고 이렇게 갈껍니다 하는 녀석들은 코인을 모르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매물대던 거래량이던 MUSK가 트윗 한번에 20%가 오르고 내리니 MUSK가 앞으로 어떻게 나올껀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

일단 난 DOGE가 150% 상승한 것은 비트코인 자체에도 좋은 호재거리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앞으로 FOMC회의에서 금리를 점점 내릴때 다시 시장이 불이 붙을 수 있는데 이렇게 된다면 도지코인 전망은 크게 폭등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론이 루머대로 이름을 도위터나 트위터 기축통화로 DOGE를 쓴다던가 이렇게 된다면 엄청나게 폭등을 할 것으로 보여짐.

특히 MUSK는 트위터 전 경영진들을 싹다 해고를 했으며,

트럼프도 영구정지를 풀 수도 있다는 발언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트위터가 시가총액이 50조인데 DOGE가 30조라는것은 이해가 가진 않지만

전 세계 1위 부자이여서 상황이 어떻게 흘려갈지는 아무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시세에서 사도 되는가?에 대해서

차트로서 볼 수 있는 긍정적인 관점 하나는 1년 반만에

거래량이 급증을 한 것입니다.

하지만 매물대를 보면 300~500원 구간에 수 많은 개미들이 물려있는 것으로 보아 익절할꺼면 300원대 이하로 하는게 좋을듯.

일론머스크 트위터

비트코인을 하는 사람이라면 일론머스크 트위터는 항상 팔로우 하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오늘 일론머스크가 강아지에 트위터 입힌 옷을 올리고 바로 DOGE를 샀다면 20%이상의 수익을 볼 수 있었다.

MUSK의 트위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길 바랍니다.

https://twitter.com/elonmusk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광기에 못 들어가겠습니다.

도지코인이 800원에서 80원으로 나락을 간 것을 본 입장으로써

저는 안전하게 떨어진 디파이 NFT나 담을렵니다.

맨날 폭등하는 코인을 보면 못참고 샀다가 물린적이 있을껍니다.

저 역시 옛날에 빠르게 오르는 코인만 고집을 했었는데

그 원인은 OO의 결핍 때문이였습니다.

여러분들중에서 빠르게 오르는 코인만 보면 뇌가 흥분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보고 그 버릇을 고칠 수 있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