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일론머스크 인플루언서 호재 시세 전망

도지코인 일론머스크 인플루언서 호재 시세 전망

도지코인 일론머스크 인플루언서 호재 시세 전망

안녕하세요? 꿈자본가입니다.

오늘은 도지코인 일론머스크 인플루언서 호재와 시세 및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 세계 도지 코인 최다 거래소 바이낸스

전 세계에서 도지 코인을 가장 많이 거래하는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바이낸스는 전 세계 거래량의 약 15%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 OKEX가 9.36%, 업비트가 5.66% 순입니다.

업비트의 거의 3배에 가까운 거래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거래량도 많고, 매수매도 격차도 작기 때문에 가장 빠르고, 가장 싼 가격에 도지코인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inance.com/ko/register?ref=C9H6BF5P

또한 위 링크를 통해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평생 20% 수수료도 할인받을 수 있으니 가장 싸게 도지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에서 저렴한 수수료, 합리적인 가격에 도지코인을 거래하세요.

https://blog.naver.com/lkok133/222545326297

또한 바이낸스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거래할 수 있는 방법을 위 포스트에 설명해 놓았습니다.

도지코인 아빠 도지 파파 일론머스크 인플루언서 선언

최근 말이 많고 탈도 많은 도지파파 일론머스크가 인풀루언서 선언을 했습니다.

도지코인을 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일론머스크

도지 파파 도지 파더 도지 코인 아빠 일론머스크입니다.

최근에 도지 코인을 밀고 있던 일론머스크가 어느새 인플루언서 선언을 했습니다.

일론머스크 : 내 일을 그만두고 인플루언서로 풀 타임 잡을 뛰고 싶다. 당신들은 어떻게 생각하냐? (wdyt는 What Do You Think?의 줄임말입니다.)

답글을 보면 정말 재미있습니다.

Sheri Jennings라는 사람은

그건 정말 최고의 생각입니다.

나도 내 일을 그만 두고 인플루언서가 될거에요!

라고 말했습니다.

아마 인플루언서가 될 것 같진 않고,

도지 코인을 많이 갖고 있을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좀 더 현실적인? 문제를 제기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아니 도지 코인을 달로 보낸다고 했는데

일론머스크 당신이 테슬라 CEO를 그만두면

누가 우리 도지 코인을 달로 보낼거에요!! (슬퍼요)

라는 답변도 있었습니다.

일론머스크가 답글을 남긴 댓글도 있습니다.

Sami라는 사람이 일론머스크에게

만약 개소리같은 글마다 당신이 1달라를 받았다면 … 오 잠깐, 신경쓰지 마세요.(nvm은 Never Mind의 줄임말입니다.)

라는 글을 남겼는데, 즉, 만약 이상한 글을 쓸 때마다 당신이 1달러를 받았다면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되었을 것입니다… 오 잠깐, 신경쓰지 마세요. 이런 의미겠지요.

Sami씨, 일론머스크는 이미 세계 최고의 부자입니다…

일론 머스크는 웃겨서 눈물이 나오는 이모티콘으로 답장을 했네요.

일론머스크가 정말로 인플루언서가 되려고 글을 쓴 것 같지는 않고, 또 한 번 관심을 받으려고 글을 쓴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일론머스크라면 정말로 테슬라 CEO를 관두고 인플루언서를 할지도 모르겠네요.)

일론머스크가 인플루언서가 정말로 된다면 도지코인에 엄청난 호재가 되지 않을까요?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면서 매일 도지코인 티셔츠를 입고, 후원은 도지코인으로 받고, 도프리카TV(on Mars) 를 만들지도 모릅니다.

제가 상상하는 그 이상의 무언가를 인플루언서로 보여주겠지요.

도지코인 시세 전망

일론머스크의 도지코인 발표가 있고 난 다음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호재라고 받아들이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도지코인의 시세 역시 비트코인을 따라가며 하락하는 추세입니다.

저 역시도 도지코인을 매수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만약 일론머스크가 정말로 테슬라 CEO를 관두고 인플루언서가 된다면, 도지코인에 엄청난 일이 일어날 것임에 분명합니다.

큰 호재로 작용하겠지요.

저는 일론머스크가 Former CEO of Dogecoin 이라고 적은 트위터를 예전에 보았습니다.

그렇지만, 그냥 별 것 아닌 것으로 내버려 두고 1원대의 가격에서 도지 코인을 사지 못했죠.

요번 인플루언서 선언이 저 때의 상황과 비슷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그래서 나중에 도지 코인 가격이 크게 오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저는 아직 도지 코인을 사지 못하겠습니다. 정말 인플루언서가 되면 가격이 오를 것이고, 인플루언서가 되지 않아도 일론머스크가 꾸준히 도지코인에 대해 트윗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낮은 가격에 비트코인도 못 사고, 이더리움도 못 샀던 것 처럼, 도지코인도 조금 비싸 보여서 못 살 것 같습니다. (나중에 이 글을 제가 다시 본 다면 그 때로 돌아가서 도지 코인 사라고 외칠 것 같긴 합니다.)

이상 일론머스크의 인플루언서 선언과 도지코인에 어떤 호재로 작용할지, 도지코인 시세와 전망을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