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시세 호재 전망 채굴방법 급등 97% 상승

도지코인 시세 호재 전망 채굴방법 급등 97% 상승

도지코인 (DOGE) 2013년도에 최초 발행된 코인입니다.

IBM출신인 빌리 마커스와 잭슨 팔머에 의해서 만들어졌으면 럭키 코인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입니다.

도지코인은 원도우 OS, OX와 안드로이드 버젼의 지갑이 출시 되어있어 접근성에서 매우 우수합니다.

최초에 ‘Joke Currency’ 불리면서 장난처럼 시작했던 도지코인은 시바견을 마스코트로 두고 있습니다.

이 도지코인이 관심을 받는 이유 중에 하나가 공급 정책이 무제한인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엄청난 유동량에 비해서 가격 또한 매우 낮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도지코인 시세 및 전망

뭐 말그대로 가파르게 오르고 있습니다.

3월 일론머스크가 ‘내 아들을 위해서 도지코인을 샀다’ 이 말 때문에 상승세가 이어졌습니다.

당시에 이 말한마디로 순간 30%나 급등했었고

1월 말경 10억달러 수준이였던 시가총액은 100억달러를 넘기기도 했습니다.

도지코인은 발행량이 무제한이고 가치상승이 유력하게 점쳐지고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화폐를 송금할 수 있다는 관점에서 잘 컨트롤 하면 소소한 벌이는 되는 코인이 되지 않을까 전망되고 있습니다.

물론, 4월 15일 지금 이시간 현재 도지코인은 업비트 거래소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도지코인의 큰 장점? 이라고 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특징일 수 있겠습니다.

바로 채굴방식의 간편화입니다.

타 가상화폐들에 비해서 재밌고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전에는 랜덤비율로 ‘럭키코인’ 보상도 되곤 했는데

지금은 인센티브 한도가 정해졌다고 합니다.

현재는 급상승중이지만 사실, 이렇게 급상승한 도지코인은 언제든 다시 추락할지 알 길에 없습니다.

다음에 찾아볼 호재에 관해서도 일론머스크 사건을 제외하고는 트게 특별한 장밋빛 전망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도지코인 호재

지난 4월 1일이였죠. 앞서 이야기 했듯 일론머스트의 발언 하나로 도지코인의 급등은 시작되었습니다.

딱히 어떤 호재랄 것도 아니지만, 자녀의 교육을 위해서

채굴 사이트를 활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대중들에게 눈길을 산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채굴방식이 쉽고 재밌다보니 아이들 교육용으로 점찍은 모양입니다.

엄청난 이슈나 폭팔적인 호재등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꾸준한 대중들의 인지도와 충성도가 높은 편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엄청난 상승을 할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지만,

그래도 존버하면 지지층이 두껍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상승곡선을 완만하게 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단타를 꽤하기는 애매한 코인이지 싶고, 존버해서 장기로 간다면 사두는 것도 괜찮을 법하긴 합니다.

 

도지코인 채굴 방법

도지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이트 ( wowdoge.io/?p=167310 ) 으로 접속하시고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위의 화면을 순서대로 기입하면 이렇습니다.

이메일 > 아이디 > 비밀번호 > 비밀번호 확인 순이니 참고하시고

내용에 맞도록 기재하여 주세요. 맨 아래 ‘나는 로봇이 아니다’ 라는 체크박스도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진행하면 이메일 인증을 하게 되고 인증이 완료되면 사이트 메인으로 돌아가 좌측 아이콘에 ‘Quests’를 눌러주세요.

그럼 창하나가 나오는데, 맨 아래에 ‘Confirm Email’ 를 클릭 리워드를 수령해주시면 됩니다.

현금을 채굴하는 방법도 있어요

이 표현이 맞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여하튼 내가 뭘 하지 않아도

매달 소득이 발생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분명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코인이나 주식등 일하기도 바쁜데, 연신 코인 정보에 귀를 쫑긋해야 하고 주식도 마찬가지죠.

그런저런 스트레스 없이 매달 정해진 수익을 고정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MTR계좌 2011년도에 국내에 처음 도입되어 법인기업들을 대상으로 운용되어오던 계좌입니다.

본인의 계좌를 개설하고 예치한 돈에서 월 1% (연12%) 이자수익을 내가 주로 사용하는 주거래은행으로 수령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쉽게 말하면 계좌개설하고 돈을 넣어두면 그냥 이자가 1%씩 매달 나오는 겁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