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시세 전망

​도지코인 시세 전망

도지코인 전망 시세 확인, 도지가 100원을 돌파했습니다.

드디어 그놈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이정도면 백프로 이클 세력이랑 도지세력이랑 같다고 봐야되지 않나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지코인으로 꽤 짭짤하게 수익을 거둘 수 있었던 시나리오를 알려드립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이해하면, 더이상 도지코인 전망에 대해서 신경을 쓸 필요도 없고, 일론 머스크 말 한마디에 등락폭이 커지는 도지코인에 대해서 두려워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먼저 도지코인같은 코인을 매수하기 위해서는 큰 흐름을 먼저 파악합니다.

어떤 주식도 마찬가지겠지만, 코스피가 움직이지 않거나, 나스닥이 움직이지 않는데 단독으로 가는 주식은 없습니다. 도지코인 역시 비트코인의 주봉 움직임을 먼저 체크한 뒤에 진입합니다.

지금은 과연 좋은 시기일까요?

저는 아주 좋은 시기라 생각합니다. 두려움이 이미 팽배해 있고, 비트코인 주봉은 이평선 위를 올라왔습니다.

주봉 위를 안착해준 대장(BTCUSDT)의 모습입니다.

​도지코인 전망 주봉 시세

도지코인의 시세 역시 주봉 위에 안착해주면서 로켓을 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확률을 더 높이고 싶다면 역시 일론 머스크의 DOGE 언급 여부와, 기타 도지와 쌍둥이로 움직인 코인들을 보면 됩니다.

아무래도 밈코인과, 이클의 움직임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이클이 여기서 더 가준다면 도지코인 시세 역시 한번 크게 쏴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봉 올린 뒤 그대로 쏴버리는 이더리움클래식의 시세.

도지코인 전망 확인, 도지코인에 잘먹히는 지표

 

도지코인은 이동평균선 5일, 6일을 타고 움직이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5일선이 더 백테스트 수익률이 좋으나, 더 잦게 매매하므로 이런 하락장에는 노이즈가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물론 48번의 트레이딩동안 60%는 손실이 났겠지만 결국 손실대 이익의 비율이 1.7을 넘어주면서 이길 때 훨씬 크게 먹는 트레이딩을 할 수 있었습니다.

도지는 코인마켓캡 시총 15위권을 벗어나지 않는 코인이므로, 순환매장이 온다면 반드시 한번은 폭등할 코인중에 하나입니다.

저는 도지코인을 장기투자 목적으로 권하진 않지만, 트레이딩 목적으로는 괜찮은 코인이라 생각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추세 전략과, 단타 전략에 대해 더 알고싶은 분은 아래의 포스팅을 정독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