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중인 리플 XRP 스테이킹 하는법

관심중인 리플 XRP 스테이킹 하는법

리플 XRP 스테이킹 하는법.

알아 볼건데요 ‘최근’ 리플의 상승과 대형호재들로 인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고 그 인기는 정말 대단한데요 홀더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글로벌 대형거래소인 okx에서 리플 스테이킹이 출시 되었구요.

이번에 시바이누, 도지코인, 라이트코인과 함께 올라갔습니다. 다 메이저 이지만 그중에서도 당연 리플이 탑이네요

리플스테이킹을 봤더니 무려 5%의 이자율로 가능합니다.

이 시스템이 좋은게 우선은 유통량이 묶입니다.즉 시장에 사고파는 물건이 줄어들기 때문에 공급이 감소하는

효과가 있죠 그리고 그렇게 되면 단기적으로 시세가 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okx에서 리플5% 스테이킹 서비스는 가히높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면밀히 검토해 봤는데 okx 스테이킹같은 경우에는 이자율은 높지만 정말 장투 아니면 안하시는게 낮습니다.

이유를 보시면 언제든지 넣다 뺄수 있다고 합니다 이건 장점이죠

그런데 의무기간에 빼면은 이자를 힐푼도 받지 못한다 하네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이 비트겟입니다. 비트겟도 마찬가지로 리플 스테이킹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고요.

비트겟의 경우는 1%의 이자로 okx에 비하면 적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 거래소를 추천하는 이유는

매일매일 이자를 받을 수 있고 언제든지 뺄수 있습니다.  리플가격이 급락해서 뺄 경우에도 반대로 올라서 뺄때에도 이자는 무조건 나옵니다.

그래서 여기가 인기가 많구요 추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안하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구요.

상단에 earn은 누르시고 Savin을 누르시고 XRP에 예치시키면 됩니다

참. 쉽죠 코인투자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꼭 수익 나셔서 경제적 자유까지는 아니더라도 큰수익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