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시세분석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가상화폐 시세분석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며칠 전 10% 이상의 폭락을 기록하며 하락세가 멈추지 않고 있는데요.

이와 같은 폭락장에서는 이전에 자주 소개해드렸던 마진거래가 답일 것 같습니다.

하락하면 할수록 더 큰 이득을 보게 되는 공매도,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아닐까요.

암호화폐의 시가 총액은 올해 7 월 중순 이후 2,500억 달러 정도 규모를 유지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비트코인이 주도하는 암호화폐 시장의 붕괴로 인해 시가 총액은 2,200억 달러 미만으로 급격하게 떨어졌는데요.

이러한 하락의 원인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정확한 이유는?!! 알 수가 없다는 거^^

세력의 장난일 수도 있고, 그동안 많이 올라서일 수도 있고.. 이런저런 이유가 있겠죠!

다양한 원인 중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백트 출시 후 가격이 급등할 것으로 예상하는 분들이 많았었는데

예상보다 저조한 거래량에 실망 매물이 나왔거나 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 대한 탄핵 조사 소식으로 인해 급격하게 하락했을수도 있습니다.

근본적인 이유는 크게 중요하지 않으며 앞으로의 대응이 중요하겠죠. 트레이더들은 앞으로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고민해봐야합니다.

현재의 하락으로 많은분들이 놀라셨을텐데요. 지금 이순간에도 전일대비 6%대의 하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른 하락이 멈췄으면 좋겠네요. 각설하고 가상화폐 시세 분석 참고해보세요!

비트코인

우리는 지난 몇 가지 분석에서 비트코인의 타이트한 범위가 뒤따르는 추세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9월 24일에 가격이 대칭 삼각형과 9,080 달러의 수평 지지선 아래로 이탈했으며 다음 주요 저항라인은 $7,451입니다.

비트코인이 $7,337로 하락하더라도, 전체 랠리의 61.8% 피보나치 되돌림은 $3,236.09에서 $13,973까지입니다.

비록 깊은 조정이긴 하지만, 트레이더들이 $7,451과 $ 7,337사이에서 매수세가 들어온다면 여전히 ​​회복의 가능성은 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 7,337이하로 유지된다면 투자 심리가 더 약해지고 빠른 회복이 힘들수도 있습니다.

최근 RSI는 과매도권에 접어들어 있으며 이는 반등 랠리가 가능함을 나타냅니다.

풀백은 대칭 삼각형에서 9,080 달러 이상의 저항에 직면합니다.

다음 며칠 간의 가격 조정은 이번 가을이 좋은 매수 기회인지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이더리움

이더는 9월 24 일 지지선 163달러 아래로 떨어지고 손절라인인 160불을 이탈했습니다.

매수자들은 현재 150 달러로 지지를 방어하려고 시도하고 있는데 만약 이 라인이 붕괴될 경우 122불 아래로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일 EMA는 하락하기 시작했고 RSI는 마이너스 영역으로 떨어졌고, 이는 단기적으로는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만약 150–163불 라인을 방어한다면, 우리는 20일 EMA에서 저항에 직면할 반등 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RSI에 대한 긍정적인 발산을 좋아하지만 ETH / USD 페어가 새로운 매수 설정을 형성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거래를 추천합니다.

리플

XRP는 9월 23일에 이동 평균선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RSI는 긍정적인 발산을 형성했으며 이는 강세 신호입니다.

XRP/USD 페어에서 0.24불 이상을 유지한다면, 이는 긍정적인 신호가 될 것이며 현재 하락이 진정될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0.24불 이상으로 상승하지 못하면 하락세가 다시 시작됩니다.

0.22불 이하에서는 다음 지지가 0.19로 훨씬 낮아집니다.

20일 EMA는 다시 하락하기 시작했고 RSI가 마이너스 영역에 있는데, 이는 베어마켓이 우위를 점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거래를 추천하기 전에 새로운 매수 전략이 이루어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비트코인캐시

비트코인캐시(BCH)는 9월 24일 헤드앤숄더 패턴의 넥라인 아래로 급락하여 약세로 돌아섰습니다.

첫 번째 지지는 166.98 달러이고 그 아래는 105달러입니다.

그러나 RSI가 과매도권에 빠져들면서 약간의 추가하락이 가능합니다.

이 풀백은 판매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BCH 시세가 넥라인 위로 올라가면 약세 전망이 무효화될 것입니다. 현재 수준에서는 구매 전략이 없습니다.

라이트코인

라이트코인 (LTC)은 9월 23일에 급격히 하락하여 우리가 제안한 62달러의 스탑로스 구간을 밑돌았습니다.

그 다음날 또 다른 하락세가 이어졌고, 이는 58달러의 중요한 지지선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랠리의 78.6% 피보나치 되돌림인 49달러에 약간의 지지구간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지지라인이 깨지면 라이트코인은 30달러까지 하락 가능성이 열려있습니다.

하락세는 58~62 근처에서 저항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이동 평균이 모두 하락하고 있으며 과매도 지역의 RSI는 하락세가 강세를 보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하락이 끝나고 새로운 반전 패턴이 형성되기를 기다렸다가 다시 매수를 제안할 것입니다.

이오스

EOS는 9월 24일에 2.4달러로 급락했습니다.

이 급격한 하락으로 큰 손실이 발생했는데 2.20$까지 확장 가능한 하향 이동을 재개했습니다.

이 수준도 무너지면 연간 최저 1.55$까지 내려갈수도 있습니다.

EOS는 추가 하락을 시도할 수 있는데,

이는 하락 추세선에서 1.15$ 이상으로 강세에 직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거래자는 모든 구제 집회를 사용하여 자신의 입장을 밝게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트레이더가 새로운 리버스 바이 구매가

형성되기를 기다렸다가 긴 포지션을 시도할 것을 제안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