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노바테크 –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가상화폐] 노바테크 –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오늘은 새로운 가상화폐 얻기에 대해 포스팅해본다.

노바테크 라는 회사에서 만든 시스템인데, 환전 수수료에서 발생하는 차액에 대한 수익을 코인으로 배당해주는 곳이다.

적용되는 코인은 제목에 써둔 것과 같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의 3가지 이다.

환전 수수료를 어떤 시스템에 의해 가입자들에게 배당을 해줄 수 있는지 의문이라 사기에 가깝다고도 생각되어지는데, 일단 현재 시점에서는 수익이 발생하고 있으니 위험을 무릅쓰고 투자를 해보기로 했다.

– 경 고 –

바로 위에 언급했지만 사기일지도 모르기 때문에 위험을 감수해야 함.

위험을 감수하기 싫다면 이 글을 무시하길 바람.

가입 이후 손해가 일어날 경우 본 블로그에서 책임을 지지 않음.

(망하거나 사기일 경우 이 글을 쓰는 본인도 손해를 볼 수밖에 없으니 원망해봐야 소용이 없음 ㅠㅠ)

각 항목을 채우고 가입 절차를 완료하도록 하자.

여기까지 입력을 완료하고 COMPLETE ENROLLMENT 를 클릭하면 작성한 이메일 주소로 확인 메일이 발송된다.

그러면 가입이 완료된 것.

그리고,

이제는 이곳에 투자보증금을 입금해야 한다.

여기서 다시 한번 경고를 하자면…

앞서 언급했듯 사기이거나 망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투자보증금을 잃을 수 있다는 점을 염두해두자.

여기에서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투자보증금을 입금해야 하며, 입금한 금액 대비 약 8~16% 정도의 변동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대략 월에 8~16% 수준 (보증금 1,000달러 기준)으로, 해당 배당금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경 지급이 된다. (지금 현재 기준 확인한 것으로 노바테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지도 모름)

보증금은 본인이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투자하도록 하자. (보증금에 제한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가입을 완료하고 로그인을 하자.

화면의 좌측에 메뉴가 보일 것이다.

메뉴 중 Funding 항목을 선택.

Enrollment Package 또는 Upgade Account 를 선택한다.

Enrollment Package 는 말그대로 패키지로 구성된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고,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Enrollment Package

Upgrade Account 는 본인이 투자하고 싶은만큼의 금액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 항목이다.

한번 구매시 $999,999까지 가능. + 중복 구매 가능.

Upgrade Account

각 항목에 따른 수익이나 수수료 등의 정보는 해당 항목의 정보를 참고할 것.

본인의 투자금액을 정했다면 입금을 해야할 차례.

투자금은 현금 입금이 아닌 가상화폐 입금으로 진행된다.

입금할 수 있는 가상화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비트코인캐시 4가지이다.

Payment Method: 항목을 보면

Select Payment Method

O eWallet

O CoinPayments

라고 되어 있는데, eWallet 은 노바테크에서 제공되는 가상지갑으로 보통 처음 가입 시에는 이곳에 화폐가 없으니 CoinPayments 를 선택해서 지불하도록 하자.

CoinPayments 를 선택하면 바로 아래쪽에 Coin Type 항목이 생기는데 본인이 결제할 가상화폐를 선택한다.

가상화폐는 앞서 언급했듯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의 4개 코인을 지원한다.

개인적으로는 비용 지불시 입금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라이트코인을 추천.

결제할 화폐를 정했다면 Agreements 항목의 내용을 체크한 후 VALIDATE 를 클릭.

하단에 UPGRADE ACCOUNT NOW 라는 단추가 생성되는데 이걸 클릭하자.

클릭하면 컨펌 여부를 묻는 팝업이 뜨는데 확인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가상화폐 입금 주소가 나온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위 사진과 같이 나오는 지갑 주소에 남은 금액이라고 표시된 만큼의 가상화폐를 입금하면 완료. (24시간 이내 입금해야 함)

여기까지가 돈을 써야하는 부분.

이제부터는 얻은 수익을 어떻게 빼는지를 알아보도록 하자.

메인메뉴의 E-Wallet 항목을 선택하고,

Update Wallet Address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이름과 이메일 주소 등의 일부 정보는 가입시 입력한 정보이기에 이미 입력이 되어 있을 것이다.

이메일 정보 아래에는 Select Coin 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이 항목이 노바테크에서 배당 받을 수익금을 어떤 코인으로 받을지 정하는 것이다.

받을 코인을 정하고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3가지 중 하나 / 이것 역시 라이트코인이 수수료가 가장 저렴하기에 이걸로 추천함)

오른쪽 Choose File 을 클릭하고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등의 신분증 자료를 첨부한다.

그리고 그 아래 Wallet Address 에는 배당금을 받을 가상화폐지갑의 주소를 입력한다.

그 아래칸에는 확인차 지갑 주소를 다시 한번 더 입력.

가상화폐는 지갑 주소를 잘못 기재하면 송금한 화폐가 증발해버리는 수가 있다.

절대 주의!!! 지갑 주소는 오타가 없도록 주의해서 입력하자.

여기까지 진행했다면 이제는 배당금이 입금되기만 기다리면 된다.

배당받는 기간이 되면 배당금이 입금되었을텐데, 이제는 배당금을 진짜 우리가 믿을 수 있는 화폐인 법정화폐로 바꿔보자.

메뉴의 E-Wallet 항목에서 Request Cashout 을 선택한다.

위 사진 내용의 각 항목별 설명을 적어보자면,

Bonus Balance : 이것이 배당금으로 본인이 투자한 금액 대비 입금되는 배당금위 잔액.

Trading Balance : 본인의 투자금.

투자한 금액은 언제든 자유롭게 출금 가능하다.

* 출금 시 실제 출금되는 시간은

배당금 : 약 24시간 이내, 투자금 : 7~14 영업일 이내

Select Account for Withdrawal : 출금할 항목 선택 (배당금 또는 투자금)

Dollar Amount (in USD) : 출금할 금액 입력 (최소 40달러 ~ 최대 5,000달러)

출금할 금액을 입력하고 Submit 를 클릭하면 끝.

이제 내 가상화폐 지갑에 배당금이 입금되기만을 기다리면 된다.

일단 내가 쓸 수 있는 내용은 여기까지.

지금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라 그냥 수익만 보고 시작하는데..

나중에는 어떻게 될지 모른다.

이런 투자는 항상 조심, 그리고 손해를 감수할 수 있을 정도만 하는 것이 본인의 정신 건강에 이롭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자.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