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거코인 정보와 전망 시세

​어거코인 정보와 전망 시세

11월 즐겁게 시작하셨나요?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오늘도 모두 화이팅 하시고요!!

오늘은 어거코인” 정보와 전망 시세” 에 대해 알아볼께요.

아래 내용에서 참고 부탁드려요♥


  • 어거(REP)

사진과 내용출처. 업비트

어거코인 은 높은 정확성의 실시간 예측 데이터를 도출하는 시장예측 플랫폼 프로젝트입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매래 예측을 위한 베팅 플랫폼을 위한 암호화폐 입니다.

2016년 10월 잭 피터슨과 조이 크루그가 공동 창시했습니다.

어거는 이더리움 기반 예측시장 피투피(P2P) 프로토콜로서,

집단지성의 과학 원칙을 이용하여 한 사람의 전문가보다 더욱 높은 정확성을 가진 실시간 예측 데이터를 플랫폼에 구현할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누구든 어디서나 현실에서 일어날수 있는 미래의 사건을 예측시장에 쉽게 개설하여 대다수의 의견을 종합할수 있습니다.

어거의 화폐 단위는 REP입니다.

어거 토큰(REP)은 예측 이벤트를 개최할때 수수료로 사용되며 예측을 올바르게 한 사용자들에게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어거코인(REP)특징

사진과 내용출처. 업비트

어거 노드(Node)는 어거와 관련된 이벤트 로그(Log)들을 위한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스캔하고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한후

각각의 데이터를 어거 UI(User Interface)로 보냅니다.

사용자들은 어거의 UI를 통해 이더리움 블록체인 상 어거 스마트 컨트랙트 프로토돌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REP보유자들은 이벤트를 개최할수 있으며,

이벤트에서 일어날수 있는 결과들 중 한가지에 자신의 REP를 예치한후 해당 결과가 맞으면 REP 거래 수수료를 수령할수 있게 됩니다.

어거코인(REP)전망과 시세

어거코인 현시세는 11월2일 오전 9시 5분 기준 9,935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전일대비 -0.60% 하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거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초기 플랫폼으로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예측 시장에서 현재까지 가장 주목받는 프로젝트입니다.

향후 어거 플랫폼은 레이어-2와의 통합을 통해 더 적은 거래비용으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밸런서(Balancer)v2와의 통합을 통해 더 많은 디지털 자산이 REP와 교환될수 있도록 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인 예측시장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적인 특징을보면 노드가 관련된 로그를 위해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스캔하고,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한후 UI로 보내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User Interfece를 통해 스마트 컨트랙트 프로토콜의 이용도 가능합니다.

관련해서 거래되고 있는 토큰인 REP는 이벤트 개최에 대한 수수료나 올바른 관측을 해낸 사용자의 보상으로 활용되는데

2015년 8월에 발행되었고 그 한도를 채운상태입니다.

해외 주요 마캇에 상장되어 있지만, 업비트의 비중이 약 44%를 차지하고 있고 약간의 상승중이예요.

어떤 호재가 작용한것은 아니고 9월 소비자 물가지수 발표 이후에 저점으로 판단한 세력의 매수가 일어나면서 자금이 유입되었는데,

이러한 흐름은 11월과 12월에도 비슷한 패턴을 보일것으로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연말까지 박스권을 형성할 것으로 보이는데, 장기투자자의 비중이 높고 인플레이션 이슈가 해소되지 않아 금리가 오르면서

자금이나 은행이나 안전자산으로 빠져나갈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언제나 변수는 갑자기 나타나기 때문에 주시해야 하는데 어거코인은 이와같은 문제를 풀기위해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긍정적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디지털 자산과 교환이 가능하게 할 예정이고 예측 마켓에서 효율적인 플랫폼으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 오로지 정보전달을 위한 목적일뿐,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

※ 투자책임 본인에게 책임이 있다는것을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