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다오 코인 BIT 전망 시세

비트다오 코인 BIT 전망 시세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 정보글입니다.

비트바오 코인 BIT

‘바이비트 코인으로 불리는

준 거래소 코인’

비트바오는 바이비트의 런치패드로 상장된 코인으로 수십억에 이르는 자산을 보유한 DAO이며 분산형 경제에서

건설분야를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토큰 보유자는 투표를 위한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이는 개방형 플랫폼으로서 체인 및 기타 프로젝트에 의존하지 않는다.

비트바오는 유동성을 공급하며 이를 단기 혹은 장기로 투자의 기회를 제공하고 된다.

하지만 비트바오는 회사가 아니며 더욱이 관리자도 없는 구조이며 모든 것은 토큰 보유자들의 거버넌스에 의해서 유지가 된다.

거버넌스 모듈인 Gnosis 스냅샷을 통하여 오프체인 투표를 집계하는 플랫폼을 이용하여 간단하고 투명한 거버넌스를 운영하도록 하며 DeFi 프로젝트에서도 오프체인 거버넌스를 지원한다.

BitBAO의 BIT 토큰은 거버넌스 토큰이지만 복합금융을 위한 토큰이며 위임이 가능하며 오프체인 투표를 지원한다.

비트바오 코인 BIT

지원분야

비트바오는 게임 및 디파이, NFT, DAO 등 다양한 블록체인 기술을 포함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DAO 중에서 하나이며

이를 위해서 다양한 기술 지원 및 연구개발, 유동성 확보 및 자금 지원 등 다양한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게임 전문가들과 암호화폐 리더들의 공동체로 개발자들과 플레이어가 공정한 게임 업계를 만들기 위하여 게임7에 대한 투자를 지원하였으며

5억 달러 상당의 지원을 할당하였다. 게임7은 자금조달과, 교육,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게 되며 이를 통하여 게임의 미래에 기여하게 된다.

zkDAO는 ZK롤업 기술이 웹3에 가져올 변화에 대하여 이를 수많은 분야에 지원함으로써 zkSync 커뮤니티를 확보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에 2억달러가 할당되었으며 DeFi, 게임, 결제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향후에는 스테이킹 및 예치도 가능하게 된다.

EduDAO는 미래에 대한 기술을 가르치는 대학과 센터 등에 자원을 제공함으로써 블록체인 기술 및 협업을 강화하고자

3300만 달러를 할당하였으며 블록체인, 하버드 블록체인, MIT Sloan Blockchain, 버클리 RDI, 옥스포드 블록체인 소사이어티 등이 있다.

PleasrDAO는 DeFi리더 및 NFT 수집가 및 디지털 아티스트 들의 단체로 자선활동과

함께 작품 취득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에 650만 달러를 할당하여 지원하고 있다.

비트바오 코인 BIT 시세

비트바오는 총 수량이 100억 BIT이며 현재 유통중인 토큰 수량은 20억9094천 BIT이다.

상장된 거래소는 27군데이며 바이비트에서 80% 이상의 거래량이 발생하고 있다.

또한 바이비트에서 많은 수량을 보유중에 있기도 하다.

현재 바닥인 0.4 달러를 지지 받고 있는 모습으로 아직은 깨지지 않았으며 옆으로 횡보 중에 있다.

아직 하방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지만 120선이 옆으로 누으면서 상승 가능성도 보여주고 있다.

다만 떨어지면서 0.78달러는 넘어서기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상위 10 홀더에서 86%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수량에 비해 유통중인 수량이 20% 가량으로

저조한 상태로 오버행 이슈가 존재하지만 가격이 저렴한 상태라 아직은 쉽지 않을 것 같다.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5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가입 링크
PC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